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해피투게더야간매점]고추참치김치볶음밥

by 안둥글 2015. 6. 3.
300x250

와이프와 저는 둘다 일을 하기 때문에


주중에는 도저히 밥을 같이 먹을 시간이 안나요~~


결혼전에 그렇게 맛잇는거 많이 해줘야겠다고 다짐을 했건만


참 쉽지 않더라구요.


지난 주 일요일 모처럼 여유를 부리며 늦잠을 자고 일어나


와이프 자고 있는 사이에 아침밥을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냉장고에 남아있는 꽃등심을 마저 굽고요~


고추참치를 이용해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였다고 하더군요)




그럴싸하죠? ㅎㅎㅎ 레시피는 인터넷 뒤져보시면 엄청 많으니까 그거 참고하시길 ㅋㅋㅋ


저는 손이 느려서 만드느랴 사진 찍느랴 할 시간이 안나요 ㅎㅎㅎ



밥공기에 참기름 칠하고 꾹꾹 눌러 담은뒤 뒤집으면 ㅎㅎ


요렇게 이쁜 모양이 나옵니다 ㅋㅋㅋ


비주얼이 좋아야 맛도 좋은 법!!!


깨 송송 뿌리면 ㅎㅎㅎ 아주 그럴싸 합니다 ㅋㅋㅋㅋ



꽃등심도 냉동실에 꽝꽝 언거를


양은냄비 두개 사이에 끼워 놓으면 해동이 빨리 된다는 얘기가 있어서


해봤는데 ㅋㅋㅋ 정말 빨리 녹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이렇게 맛있게 구워낼 수 있었습니다 ㅎ



아직 신혼 분위기 물씬 풍기는 ㅋㅋㅋ 식탁입니다 ㅋㅋㅋㅋ



와이프 깨우러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 컷 ㅋㅋㅋㅋ


요리에 서툰 남편들 고추참치 김치볶음밥으로 생색 내세요 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