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롯데자이언츠

포항사회인야구인들의 꿈 포항야구장을 가보다

by 안둥글 2015. 6. 6.
300x250

얼마전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선수가


롯데자이언츠의 구승빈선수를 상대로 포항야구장에서


400호 홈런을 쳤었죠 ㅎㅎㅎ


저는 대구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가볼 순 없었지만~


저희 사촌동생이 이렇게 ㅎㅎ


역사의 현장에 있었다고 하네요 ㅎ 부럽 ㅎㅎ


다같이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쳤다는~~



하지만 홈런볼 주으려고 난리에 난리도 아니었다능 ㅋㅋㅋ



포항야구장이 이슈가 되는 김에


작년에 포항사회인야구리그를 뛰면서 호사스럽게


포항야구장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ㅎㅎ



포항야구장을 향해 열심히 가고 있습니다 ㅎㅎ



짜잔~~ ㅎ


저는 포스코에 다니지 않습니다만,


제 사촌동생이 포스코계열에 다니고 있어서~


저도 같이 하고 있거든요 ㅎㅎ


결혼때문에 못가고 있긴한데 좀 안정되면 다시 가고 싶어요~~




와이드로 한번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끝내주죠 ㅋㅋㅋ


정말 사회인야구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로망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요렇게 ㅋㅋㅋㅋ 폼도 한번 잡아보고 ㅎㅎㅎ



제 등번호는 28번입니다 ㅎ 장원준 선수의 번호인데요 ㅎㅎ


두산으로 가버렸죠 장원준선수는~~ 저는 롯데팬인데 ㅎㅎ


음.... 등번호 파버릴까..... ㅋㅋ



요렇게 ㅎㅎㅎ 폼도 잡아보고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투수가 아닌 1루수라능 ㅋㅋㅋ



투수판 밟고 바라본 덕아웃~~ ㅎ



포항야구장은 덕아웃 바로 옆에 불펜이 있습니다 ㅎㅎㅎ


사촌동생과 한컷 ㅎㅎ



저희 팀 형동생들입니다 ㅎㅎ 그립네요 ㅎㅎㅎ


결혼할 때 연락 못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ㅎㅎㅎ



저도 불펜에서 몸을 풀어봅니다 ㅋㅋㅋ


저는 꼴에 ㅎㅎ 좌완에 언더 ㅋㅋㅋ 


컨트롤과 구속을 다 놓친 ㅋㅋㅋㅋ



강견인 제 사촌동생 ㅋㅋㅋㅋㅋ 사진 잘나왔네요 ㅋㅋ



사촌동생과 몰래 구장내부로 들어가봅니다 ㅋㅋ


여기가 감독실이군요 ㅋㅋㅋ



여기가 락커룸이군요 ㅋㅋㅋㅋ



즐거운 한때 ㅋㅋㅋㅋㅋ


언능 다시 열심히 활동하러 가야할텐데 말이죠 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