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반월당 현대백화점 앞 맛집 예전손국수집 솔직 후기

by 안둥글 2015. 6. 14.
300x250

와이프랑 주말에 대구 반월당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열심히 쇼핑하다가 ㅋㅋ


급허기가 지는 관계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대구에서 오래 살지 않은 관계로 대구 맛집들은 잘 모르는데요~


와이프가 자기 아는 집이 있다며 추천 ㅋㅋㅋ




현대백화점 앞 건널목을 지나 맞은 편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예전손국수집이라는 곳이 보입니다~


먼가 맛집 포스가....


저는 삐까번쩍한 간판보다 약간 이런 느낌 좋아합니다 ㅎㅎ


(먼지 아시죠 ㅋㅋㅋ)



배고프다고 와이프 보채는 중~


와이프는 여기 원래는 줄 서서 먹는 집이라며~


근데 저희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때라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작은 동네 식당이겠거니... 하고 들어갔는데.... ㄷㄷㄷ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컸습니다~~


무신 별관도 있더라능~~~ ㄷㄷㄷ


(간판보고 방심했어 ;;;)


유명한 집 맞나봐요... ㅋㅋㅋ 갑자기 기대감이 커집니다 ㅎㅎ



범상치 않은 인테리어 ㅋㅋㅋ


전등도 이쁘네영 ㅋ



여기 주인이 특허를 등록했다고 하네요~ 음식으로~


명태찜이 코다리인가요~~~



무신 대구 음식경연대회에서 은상을 탔다고 현수막을 떠억~


코다리찜은 대구 명물음식 중 하나라던데


저는 오늘 먹어보게 되겠네요 ㅎㅎ



코다리찜과 콩국수를 먹어보기로 결정 ㅎㅎ


다... 먹을 수 있겠지? 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안에 마당을 봅니다 ㅎ


이쁘게 잘 꾸며 놓았네요~~



마당 둘러서 다 식당입니다~~ 엄청 크네요~~


정신없이 둘러보고 있으니까~


여기 단체손님이 많다고 사장님 깨알자랑~


아 네네~ ㅋㅋ



근데... 이상한 점 발견!!!!!


문이 없어... 여기 안에 어떻게 들어가지? ㅋㅋㅋㅋㅋ



짜잔! 나왔습니다 ㅋㅋㅋ 오옷 ㅋㅋ 요게 코다리찜인가요 ㅎㅎㅎ


비주얼 살벌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 코다리찜이 이렇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색깔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안녕 ㅋㅋㅋ 코다리야 ㅋㅋ 지금부터 널 뜯을 생각이야 ㅋㅋ



코다리찜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너무너무 야들야들~~


양념도 비주얼에 비해서 그렇게 짜지가 않네요~~


그래도 그냥 먹는것보다 흰 밥위에 턱 올려서 먹는게 훨씬 맛있는 듯요~~



그리고 같이 콩국수 나왔습니다~~~



헉 오이 ㅋㅋㅋ 저는 오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넌 좀 뺄게 ㅋㅋ



콩국수 직접 매일매일 맷돌로 갈아만든다고 하네요 ㅋㅋㅋ


밑반찬들은 특별할 건 없지만 정갈합니다 ㅋㅋ


애호박 아주 맛났음 ㅎ



코다리 요거 밥도둑입니다~~ 밥 한그릇 더 시켜먹음~~~


콩국수도 심심한듯하면서 고소함이 느껴져서 저는 되게 좋았네요 ㅎㅎ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은데 둘이서 와서 좀 그러지 못한게 아쉬웠음~~


다음엔 수제비 한번 먹어볼까 해요 ㅎㅎ



동성로나 현대백화점 나갈일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한끼 하심 괜찮을 듯요~~~




화장실 가다가 오르간이 보여서 한컷 ㅎ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