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노블럭? 마이크로블럭?! 식빵맨!! 아따 귀엽다잉^^

by 안둥글 2015. 6. 18.
300x250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를 나갔다왔더랬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블럭을 하나 사왔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호빵맨의 영원한 친구 식빵맨입니다 ㅎㅎㅎ


(뒤에 백종원더럽 ㅡ.ㅡ;;;;)



9세 이상이란 뜻인가요 ㅎㅎㅎ 전 해당 ㅋㅋㅋㅋㅋ


식빵맨은 얼굴이 커서 만들기도 쉬울거 같습니다 ㅎㅎ



개봉을 합니다~~


작은 방 선반에 피규어 녀석들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길 예정 ㅎ



구성은 머 일반 나노블럭이랑 비슷하죵? ㅋ



레고류의 장난감은 퍼질러놓고 조립해야 제맛!!



색깔이 아주 단순합니다 ㅋㅋㅋ


색만 봐도 어느 파트에 쓰일지 뻔함 ㅋ




이런 집중력으로 일을 했음 집 한채를 샀을긴데 ㅋㅋ



음..... 조립설명서가 헷갈려요 ㅋㅋㅋ 늙었나 ㅋㅋㅋ



차근차근 블럭을 쌓아가기 시작요 ㅎㅎ



순식간에 몸통과 다리를 만듭니다 ㅋㅋㅋㅋ



몸통과 입 ㅋㅋㅋㅋㅋ


이미 몸 크기 넘어갑니다 ㅋㅋㅋ



휘리릭 짜자잔 ㅎㅎㅎ 식빵맨 완성입니다 ㅋㅋㅋㅋ


나노블럭치고 엄청 쉽네요 ㅋㅋㅋ



뒷태작렬 ㅋㅋㅋㅋ



식빵맨의 대두를 보며 매일매일 제 머리크기를 위로해야겠습니다 ㅎ


너보단 머.... ㅋㅋ



원근법과 그림자를 고려한 섬세한 세팅 ㅎ



잼있네요 ㅋㅋㅋ 담에 또 한마리 업어와야겠습니다 ㅋ



머리크기 비교 ㅋㅋㅋㅋㅋ 도찐개찐~~~ 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