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도쿄 1박3일 주말 도깨비 자유여행

by 안둥글 2015. 7. 9.
300x250

<스압주의>


어제 리틀빅과 다녀온 후쿠오카여행 정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서울에서 살 때 리빅과 동탱과 함께 일본 도쿄(동경)를 주말에 1박3일로 도깨비여행을 다녀온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벌써 몇년전에 다녀온 여행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두서없는 포스팅이 될거 같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



하네다공항로손편의점


하네다 공항 로손 편의점입니다. 일본은 역시 유제품이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ㅎ


하네다공항


도깨비여행이라 새벽에 하네다 공항에 도착했어요. 조용한 공항 분위기~


치킨카라아게모밀국수


처음 간 곳은 아사쿠사인데요. 아사쿠사역에서 아침을 해결합니다.


치킨카라아게와 모밀국수였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아사쿠사역


아직은 어두컴컴한 아사쿠사역입니다.


가미나리몬


센소지로 가는길 가미나리몬입니다. 


아사쿠사골목


아침에 일본 골목풍경~ 나름대로 멋스러워요 ㅎ


아사쿠사등


센소지로 가는 길 즐겁습니다^^


오미쿠지


센소지 입구에서 오미쿠지를 뽑았어요 ㅋㅋㅋ 리빅은 무려 백흉 ㅋㅋㅋㅋ


먼지 모르겠으나 흉이 들어갔으니 안좋은거인듯? ㅋㅋ


센소지


센소지입니다 ㅎㅎㅎ


센소지등


센소지에 걸려있는 등인데~ 멋져요 ㅎ


스카이트리타워


아사쿠사 스카이트리타워입니다~


아사히비루타워


아사히비루 빌딩(일명 황금똥 빌딩이죠) 저기까지 산책하기로 합니다 ㅎ


아사히맥주 본사라고 하네요


스미다강


스미다강이라고 하는데~ 도쿄의 아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화물선


배도 요렇게 지나갑니다~ ㅎ


꽃


이름모를 아름다운 꽃 #1


꽃


이름모를 아름다운 꽃 #2


아키하바라역


아사쿠사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아키하바라로 넘어왔습니다 ㅎ


아키하바라오락실


아키하바라스러운 풍경들~ ㅎ


아야나미레이코스프레


UFO를 하러 들어와서 알바 아야나미 레이 한컷 찍음요 ㅋㅋㅋ


신지는 어디갔나요?


아키하바라


아키하바라의 풍경 ㅋㅋㅋ


만다라케옆돈까스


만다라케옆에 있는 돈가츠 가게에 들렸습니다. ㅎ


돈가츠


포스가 느껴지는 상패 ㅎㅎ


돈가츠


단언코 제 인생 통틀어 가장 맛있었던 돈까스였습니다. 최고 진짜로!!


카라구하라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에는 츠키지 시장을 방문합니다. ㅎ 이유는 회를 먹으러 ㅋㅋ


지난달에 카라가 왔다갔다는 횟집을 발견


참치머리


참치 해체를 하고 저렇게 가게 앞에 머리랑 꼬리를 두었더군요 ㅎ


마구로도시락


참치가 유명한거 같아 마구로 도시락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마구로도시락


색깔이며 윤기며 모두다 엄청났던 마구로 옆에 타마고야끼도 예술이었어요


일본맥주


당연히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ㅎㅎㅎ


이상하게 일본맥주라고 해도 한국에서 먹는 맥주와 일본에서 먹는 맥주는 맛이 달라요 왜그렇지?


초밥


초밥도 시켰어요~~ ㅎ


스시


기냥 머 이거는...


스시초밥


초밥이 아니고....


성게알초밥


예술인듯 ㅎㅎ 성게알초밥


새우초밥


새우 탱글한거 보소 ㅋㅋㅋ


스시


푸짐하다~~~ ㅋㅋㅋ


스시


하지만 모지라서 더 시켰다는 ㅋㅋㅋㅋ



그 이후에도 초밥 많이 먹었지만 이날의 스시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ㅎ


일본편의점


저녁엔 편의점 파티에요 ㅎㅎ 맥주 엄청 샀습니다 ㅎㅎㅎ


도미인호텔도쿄핫초보리


저희가 머물렀던 도미인 호텔입니다. ㅎ 도쿄 핫초보리 점


일본도쿄풍경


호텔에서 이런 멋진 광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ㅎ


일본도쿄풍경


날씨도 너무 좋습니다 ㅎ


도미인호텔조식


도미인호텔에서 먹은 조식 ㅎ


자유의여신상


이튿날은 오다이바로 고고 했습니다. ㅎ


레인보우브릿지와 자유의 여신상 ㅎ


자유의여신상


사이즈는 작지만 아주 잘 구현해놓았다능 ㅎㅎㅎ


레인보우브릿지


자유의 여신상과 레인보우 브릿지 어나더 뷰~


레인보우브릿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레인보우브릿지가 더욱더 멋져 보입니다


사우전드써니호


DECKS에서는 원피스 행사중이더라구요 사우전드써니호


버락오바마


무려 오바마가 들렸다고 하는 샌드위치 집 발견 ㅎㅎㅎ


코카콜라전시장


코카콜라 전시장입니다!!!! 사고 싶은거 진짜 한그~~!!!


타코야끼박물관


타코야끼 박물관이에요 ㅎ


타코야끼신


이친구가 타코야끼 뮤지엄 신이랍니다 ㅎ


다이버시티


이제 다이버시티로 넘어가서 건담을 영접할 차례


건담


두둥 무려 실사크기의 건담이 눈앞에!!


건프라건담


건프라...는 아니겠지? ㅋㅋㅋㅋ


실제크기건담


요건 건담 발~


오다이바건담


날라갈거 같은 건담의 뒷태~ 디테일 작살 납니다.


오다이바건담


엄청나요 엄청나 ㅎㅎ


도요타웹


오다이바 도요타웹에서 벌어지고 있는 키즈모델대회


오다이바대관람차


오다이바대관람차~ 타지는 않았습니다 ㅎ


도요타웹미니어처


도요타웹에서 조금만 가면 도요타 박물관이있어요 ㅎ


미니어처 자동차가 한가득~ 포르쉐버스도 있고


미니어처자동차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혼다오토바이미니어처


혼다 오토바이 미니어처~


할리데이비슨오토바이미니어처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미니어처~


클래식카


클래식카들의 향연~


가스스테이션주유소


가스스테이션을 재현해놓았다능


도요타전시장


차례로 전시되어있는 클래식 카에요~


도요타박물관


차에 관심이 크게 없는 나지만 그래도 눈의 휘둥그레~


후지티비


멀리 보이는 후지티비입니다. 


후지TV


특이하게 생긴 후지티비 방송국


유리카모메


유리카모메에서 본 오다이바 풍경입니다~


유리카모메레인보우브릿지


멀리서 보이는 레인보우 브릿지


전차로고


전차로고의 한장면을 보는듯~


도쿄만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레인보우브릿지


레인보우 브릿지 한컷더 ㅎ


decks


DECKS


재래시장


재래시장을 재현해놓은 곳이 있더라구요 ㅎ


일본재래시장


옛 향수를 느낄만한 아이템들이 수두룩


챔프만화책


챔프 맞나요? ㅋ 쯔바사 근육맨 시티헌터 등 추억의 만화들이 가득


자전거


일본의 옛날 가정을 재현해놓은 곳입니다. 자전거도 올드~


음료수


스타에이스음료수가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일본에서도 옛날에 팔던 음료수들인가봅니다 ㅎ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