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프로듀사 승찬 신디 선물책]김수현 아이유책 데미안

by 안둥글 2015. 6. 1.
300x250

요즘 핵노잼에서 탈출해서 꿀잼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사


저는 너무 잼있게 보고 있는데요.


승찬이(김수현 役)이 신디(아이유 役)한테 책을 선물 해주는 장면이 있었죠~~


샐리가 침대에서 유심히 읽던데 무슨 책인고 하고 검색해봤더니


데미안이라고 하는 책이더라구요~


이름은 들어봤는데 무슨책인지는....


오늘 출근했더니 저희 팀원이 그 책을 샀더라구요 ㅎㅎ


책은 총 2권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요렇게 프로듀사 엽서가 4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유,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특급캐미 니뮤들~~~


프로듀사#1


헤르멘 헤세의 고전 문학이구요


데미안과 수래바퀴 아래서가 세트로 묶여서 나옵니다.


프로듀사#2


참 책 때깔이 곱다능 ㅋㅋㅋㅋ


프로듀사#3


데미안 표지에 있는 남자가 승찬이 같기두 하고....


프로듀사#4


팀원 다 읽으면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ㅎㅎ



프로듀사#5



아이유가 읽으면서 폭풍 공감했던 바로 그 부분~~



프로듀사#6


안에 삽입된 일러스트 그림도 너무 이쁘구요~


프로듀사#7


글도 큼직큼직하니 읽기도 편해보여요~


프로듀사도 잘 보고 있는데 데미안도 읽어봐야겠네요^^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