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냉장고를부탁해]김풍쉐프의 치즈듬풍토스트

by 안둥글 2015. 6. 4.
300x250

오늘은 야근을 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소소한 영양간식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평소에도 토스트를 좋아하는 와이프~


조금 특별한 토스트를 해주고자~~ 준비중~


오늘 준비한 토스트는


얼마전 냉부에서 김풍쉐프가 선보인 치즈듬풍토스트~ ㅎ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2인분을 만들건데요~


하루견과 2개 / 설탕 3큰술 / 물 3큰술 / 버터 / 식빵 / 체다치즈 4장 / 피자치즈


1. 우선 하루견과를 까서 크린백에 넣은다음


먹기 좋도록 잘게 부수구요


2.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다가 설탕 3큰술, 물 3큰술을 넣은다음 잘 녹여줍니다. 





그러고 견과류를 넣고 졸이면....



위에 사진처럼 달작지근하게 조린 견과류 완성~~~


이제 빵을 구워야 하는데요~


후라이팬을 황급히 닦고


3. 버터를 잘 두른 후라이팬에 약불로 해서 빵을 굽습니다. 


버터가 빵 곳곳에 잘 스며들어야 하며, 빵이 타지 않는게 포인트 ㅎㅎㅎ


하지만... 빵은 안탈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제 실력으론 ㅎㅎㅎ


4. 그리고 체다치즈 올리고 피자치즈 뿌리고 견과류 올리고 다시 체다치즈로 탑을 쌓아서 빵을 덮으면 완성입니다.


빵이 타니까 후라이팬을 끄고 잔열로 피자치즈를 녹여도 됩니다.



대략 10분만에 완성이요 두둥 ㅎㅎㅎ




그릇에도 정갈하게 한번 담아봅니다 ㅎㅎ



토스트 내부사진입니다 ㅋㅋㅋ 먹음직 스럽죠? ㅎㅎㅎ



와이프가 맛 대박이라며 ㅋㅋㅋ


그럼... 맛있을 수 밖에 없지...


하지만 칼로리는... 차마 얘기할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쉐프 팬이라면 ㅋㅋ


한번 만들어보시길 ㅋㅋㅋㅋ 정말 간단한데 ㅋㅋ 맛은 기가맥힙니다 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