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4일

by 안둥글 2015. 6. 4.
300x250


블로그에다가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서 하스스톤(HEARTH STONE)을 즐기다 보니


아직 갈 길은 멀지만 나름 카드가 꽤 모아지는거 같기도 합니다.


온게임넷이나 각종 대회에서 난무하는


전설덱은 고사하고 하직 거인흑마덱 세팅하기도 버겁지만 ㅎㅎ


그래도 카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확실히 하스스톤은 잘 만든 게임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카드들이 나왔을까요? ㅎ


1. 함포



인벤 평점 3.0의 아주 무난한 카드입니다.


해적덱을 굴리면 사기급이란 얘기도 나옵니다만 ;;;;


...........


난 해적덱을 굴릴 생각이 없다규 ㅡ.ㅡ;;;;;


갈갈이 하겠슴당 이건 


2. 활력의 토템



주술사 전용 토템입니다 ㅎ


평점은 3.4점으로 보통이지만


2코에 체력이 3이라 상당히 매력있습니다. 


단 지금 술사덱들이 꽉 짜여져 있어서 다른 카드를 빼고 넣기엔 좀 애매하다는 의견도 있네요.


3. 수리검포



오늘은 필수카드는 많이 나오지는 않는데 준수한 카드들이 꽤 나온거 같습니다.


수리검포도 3.5점의 평점이구요 사냥꾼 직업 전용 카드입니다.


돌진덱이랑 호흡이 잘맞는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ㅎㅎ


4. 고통의 여제




오늘은 직업카드가 4장이나 나왔네요 ㅎㅎㅎ


고통의 여제는 3.7점으로 꽤 높은 평점을 받았네요


의견이 갈리긴 하지만 2코에 4체력이고 힐 능력이 모지란 흑마법사에겐 꽤 도움이 될듯한 카드네요^^


5. 벨렌의 선택




오늘 전체적으로 망한 카드는 없네요 ㅎㅎㅎ


벨렌의 선택 카드는 사제 전용카드이구요


4.1점의 높은 평점을 받은 필수카드입니다. ㅎㅎㅎ


버프를 어마어마하게 먹여줍니다. ㅎㅎ



제가 갖고 싶던 카드였는데요 ㅋ 나왔네요 ㅋㅋㅋ 나이스 ㅎㅎㅎ




모두들 즐 하스스톤 하네요 ㅎ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