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백종원레시피]참치마요덮밥 맛있겠쥬?

by 안둥글 2015. 6. 6.
300x250

주말아침은 자고 있는 와이프를 위해서 솜씨를 발휘할 시간입니다 ㅋㅋ


오늘은 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 한식대첩, 집밥백선생 등으로 쿡방을 이끌고 계신


소유진남편, 새마을식당 사장님 백종원 쉐프의 참치마요덮밥에 도전해보왔습니다. ㅎㅎ


자취요리스타일 답게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2인분기준) 참치 1캔, 양파 1/4, 마요네즈 4.5큰술, 설탕 1반큰술, 식초 반큰술, 소금 한꼬집, 김 한봉지



간단하쥬? ㅋㅋㅋㅋ


1. 우선은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썹니다 ㅎㅎㅎ


저는 나중에 먹을때 보니까 좀 크더라구요 ㅎㅎ


지금 사진보다 더 잘게 다져줍시다 ㅋㅋㅋ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1



2. 참치캔의 기름을 쭉 짜내서 덜어줍니다.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2



3. 그런다음 양파랑 참치를 요렇게 버무립니다 ㅎㅎ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3


4. 마요네즈 4.5큰술, 식초 반큰술, 설탕 반큰술, 소금 한꼬집을 넣고


막막 버무려주면 ㅎ


요런 모양이 나오게 되쥬~~ ㅎㅎ


사실 이래서 크래커에 올려먹으면 참치 카나페가 되는거죠 ㅋㅋㅋㅋ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4


5. 접시에다가 먹기 좋게 올려줍니다 ㅎㅎㅎㅎ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5


6. 김 한장을 마구 꾸겨서 올려주게 되면 ㅎㅎㅎ


짜장 ㅎ 참치마요덮밥 완성입니다. ㅎㅎ


밥을 좀 많이 담았네요 ㅎㅎ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6


와이프 깨우기 전에 마지막 세팅 ㅋㅋㅋ


허세샷을 찍어댑니다 ㅋㅋㅋ


와이프 친구들한테 자랑 좀 하라고 ㅋㅋㅋ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7


김이랑의 궁합이 좋아서 ㅎ 싸서 먹었는데 ㅎㅎ


이러면 또 참치김밥 맛이 나네요 ㅋㅋㅋ


깻잎도 있었으면 ㅋ 참 맛나긋당 ㅎㅎㅎ


백종원참치마요레시피#8


아주 간단한 참치마요덮밥이었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요즘 집밥 백종원선생때문에 ㅎㅎ 


와이프에게 해줄 수 있는 요리의 가지수가 늘어나서 행복합니다 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