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모닝토스트 만들어 와이프한테 사랑받기^^

by 안둥글 2015. 6. 7.
300x250

오늘은 아침에 와이프와 함께 먹을 아침으로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집에 토스트기가 있긴 하지만 ㅎㅎ


그냥 먹으면 재미가 없으니까 ㅎㅎㅎ


다양한 토스트를 만들어보기로 ㅎㅎ


기본 버터 두른 식빵 베이스에다가 다양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짜잔~~ ㅎ



요렇게 두조각 남짓이지만 ㅋㅋㅋㅋ


충분히 배부를 것이라 생각을 하믄서 ㅋㅋㅋㅋ



컵으로 구멍을 뚫은 식빵에다가 계란후라이를 하고 ㅎㅎㅎ


체다치즈 한장 + 피자치즈 슝풍~ 해서 덮은 계란후라이토스트 ㅎㅎ


마무리로 파슬리질 했는데 ㅎㅎ 넘 많이 뿌림 ㅋㅋㅋㅋ


먹는데 맛은 있는데 좀 질리는 맛이라 ㅎㅎㅎ 캐첩이 필요했습니다 ㅎ




빵위에 토마토소르를 바르고 ㅎ 구운 스팸을 올리고 피자치즈로 마무리 ㅎㅎ


있어보이게 파슬리를 ㅎㅎ


맛있었어요 ㅋㅋㅋ 버섯과 파프리카와 양파만 올렸다면 ㅎ 영락없는 피자~~



구멍뚫고 남은 빵에도 요렇게 ㅎㅎㅎㅎ


하나는 토마토소스를 올리고 피자치즈 ㅎㅎ


하나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바르고 ㅎㅎ 피자치즈 ㅎㅎ


둘다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간단하게 ㅎㅎㅎ 마누라한테 이쁨 받음 성공 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