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스마트폰게임]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8일

by 안둥글 2015. 6. 9.
300x250

요즘 회사일이 좀 바뻐서요~~ 하스스톤을 할 시간이 많이는 없습니다~~


어제 밀린 퀘스트를 한번에 끝내구요~


간만에 카드팩을 깠습니다.


새로운 덱을 좀 해보고 싶어서 카드 정리를 좀 할까 싶기도 한데요 ㅎㅎ


오늘은 좀 좋은 카드가 나왔을까요?


오늘은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을 깠습니다 ㅎ


1. 권투로봇



사제 전용 직업카드이구요 


인벤 평점은 2.1입니다. ;;;(초장부터 진짜 ㅋㅋㅋ)


엄청나게 평이 갈리는 카드네요 ㅋㅋ


2코에 2/3이면 괜찮은거 같은데 ㅎ 요거는 조금 연구를 해봐야겠네요 ㅎ


축소술사 카드랑 비교가 많이 됩니다. 2코스트라서


2. 땜장이의 뾰족칼 기름



기름도적덱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중에 필수카드입니다.


인벤 평점도 무려 4.4점 ㅎㅎ 저는 한장 있었는데 ㅎ 이제 2장이 되었네요 ㅎㅎ


근데 기름도적덱이 요즘 시들한데요


그래도 좋은 카드임은 분명합니다 ㅎㅎ


3. 양극 처리 로봇 새끼곰



드루이드 전용카드입니다. ㅋㅋㅋ


드루이드 카드 답게 선택을 할 수가 있네요 ㅋㅋㅋ


보통 필드에서 보면 도발로 많이 쓰더라구요 ㅎ


인벤평점 3.1점의 무난한 카드입니다


4. 막강 에너지 전차



얼마전에 나왔던 막강 에너지 전차가 또 나왔어요 ㅎㅎㅎ


인벤 평점 4.2점이구요 ㅎ


경우에 따라는 진짜 하드캐리합니다 ㅎㅎ 천상의 보호막 7/7 스탯은 진짜 ㅎㅎㅎ


5. 놈리건 보병



돌진과 도발을 동시에 들고 있는 흔치 않은 카드이긴 한데 ㅎㅎㅎ


평가가 너무 안좋네요 ㅎㅎㅎ 평점 2.1점입니다.


돌진캐라면 공격력이 좀 있어야 하는데


공격력이 아쉽다는 의견이 많네요 ㅎㅎㅎ


요즘 거인흑마덱에 꼽혀서 ㅎㅎ 다른 직업들 다 갈고


덱을 맞춰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ㅎ


덱을 맞추게 되면 덱에 관해서 상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