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

대구동성로맛집 빈플러스 2인방문 솔직개인후기

by 안둥글 2015. 6. 13.
300x250

오늘 동성로에 외근이 있어서 시간이 애매하던차에


같이간 팀원과 함께 동성로에서 밥을 먹기로~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줄이 새까맣게 늘어서있고,


엄청난 웨이팅으로 악명(?)높은 빈플러스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빈플러스는 대구동성로맛집 중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저도 예전에 와이프랑 가서 딥소스? 시카고피자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구동성로빈플러스#1


확실히 평일 점심때라 한산한 모습


(이었는데... 갑자기 사람들 엄청 들어왔습니다)


인테리어는 약간 미즈컨테이너 류의 대구 프랜차이즈 음식점들과 비슷합니다.



대구동성로빈플러스#2


자리 배치는 테이블별 간격이 그래도 넓어서


식사를 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유니클로와 빈플러스가 콜라보레이션 중이더라구요~


직원들이 다 유니클로 옷을 입고 있습니다.


대구동성로빈플러스#3


주말에도 이렇게 한산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식당 망하겠죠 ㅋ 그러면 ㅎ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4


깔끔하게 꼽혀있는 스트로우와 커티너리 들 ㅎ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5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빈플러스 대표음식 중에 하나인 딥소스는 예전에 먹어본 지라 다른 걸 먹기로~


서가앤쿡 류의 빅플레이트 레스토랑이다 보니 2인분 식 1.5인분식 있습니다.


2명이서 가니까 좀 애매하더라구요~


여러 메뉴들을 맛보고 싶은데~ 말이죠~


3인~4인으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옆에 테이블에 앉아있는 분들은 2명이서도 메뉴 2개 잘 드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우리도 2개 시켰습니다. ㅎ


라이스류로 크랩 프라이드 잠발라야와 샐러드로 무난하게 리코타 치즈 샐러드


대구동성로빈플러스#6


식사는 바에 가서 계산을 해야합니다.


앉아기다리시면 낭패~


주문이 들어가면 종업원이 음료를 갖다줍니다.


아주 작은 콜라잔에다가요 ㅎㅎ 여심저격 포인트인가요 ㅎㅎ


근데 요 콜라컵은 저희 신혼집에도 있지요 ㅎㅎ


대구 서문시장에서 개당 3천원에 4개 업어와서 소주잔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대구동성로빈플러스#7


요렇게 찍어놓으니 아주 이쁜걸요 ㅋㅋㅋ


대구동성로빈플러스#8


다 마시고 난 뒤에도 한 컷 ㅎ


모찌이야기#1


와이프 주려고 산 모찌이야기~


여기도 회사 끝나고 저녁에 가면 구할 길이 없기에 ㅎㅎ


하나 샀는데~~ 고생한 팀원을 위해 기꺼이 하나 주기로 ㅎㅎㅎ


모찌이야기#2


팀원 다현이는 딸기 모찌를 ㅎㅎ


모찌이야기#3


저는 꿀자몽을 냠냠 ㅎ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10


나왔습니다 ㅎㅎㅎ 역시 양 엄청납니다 ㅎㅎㅎ 이걸 다 먹을 수 있을련지 ㅎ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11


일단 비주얼은 훌륭합니다. ㅎㅎㅎㅎ


떠나지 않는 생각~ 다 먹을 수 있을련지~~ 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12


크랩프라이드 잠발라야라고 하는 어려운 이름의 이 메뉴는~


각종 야채와 해산물 그리고 햄이 들어간 라이스 메뉴입니다.


대구동성로빈플러스#13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진짜 나왔을 때 헐....


샐러드는 작은 메뉴 없나요? ㅋㅋㅋ


대구동성로빈플러스#14


높이가 어마어마합니다 ㅋㅋ


대구동성로빈플러스#15


위에서도 한컷~~~


대구동성로빈플러스#16


맛은 전형적인 리코타 치즈샐러드이긴 하지만 재료들이 신선하구요~


소스도 거부감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저위에 당면같은 건 먼지도 모르겠고 뭔 맛인지도 모르겠고~


대구동성로빈플러스#17


때깔은 확실히 곱디 곱네요 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18


위에 올려진 크랩은 팀원과 하나씩 사이좋게 먹기로 ㅎ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19


바로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ㅎ 다 튀겨져 나옴 ㅎ


대구동성로빈플러스#20


콜라 시원하게 빨아땡기면~~~ 즐거운 점심식사 완성~~~


대구동성로빈플러스#21


피클은 그냥 찍어봤음 ㅎㅎㅎ


빈플러스 확실히 음식은 맛있습니다. 근데 빈플러스하면 대부분


살인적인 웨이팅을 떠올려서~ 쉽게 가지는 곳은 아닌듯해요~


시간의 여유가 있으시거나 주중에 동성로 오실 일 있으신 분들은


오면 여유있게 즐기실 수 있을 듯요~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