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가집 옆 지붕에 사는 길냥이 4형제? 4남매?(부제 : 여기는 고양이천국)

by 안둥글 2015. 6. 16.
300x250

지난 주에 처가집에서 하룻밤을 잤는데 밤새도록 밖에서 고양이가 울더군요~~


다음날 아침에 보니까 옆집 지붕에 고양이가~


눈싸움에서 피하는 법이 없는 너란 녀석~~




저거 누가 내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장모님이 알아서 다 내려간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그런가보다 하고 이제 집에 가려고 대문을 나가려던 찰나~~~


응????



으응? ㅋㅋ 3마리?



어어? 3마..... 4마리?????



근데 왜 나를 쳐다보고 있지? ㅋㅋㅋ


마치 쥬라기월드에 주인공이 된 느낌입니다 ㅋㅋㅋ


거기선 랩터 ㅋㅋㅋ 나는 길냥이 ㅎㅎㅎ


한동안 천생연분 연애편지처럼 눈빛교환을 했다능 ㅎㅎㅎ



그나저나 너희들 정말 귀엽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면 장모님 몰래 생선이라도 던져주마 ㅋㅋㅋㅋ



참으로 귀여운 고양이 녀석들이었습니다 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