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메르스 확진환자 발생

by 안둥글 2015. 6. 16.
300x250

회사 출근하니까 아침부터 난리네요~


어제 밤에 대구 메르스 첫 확진 환자가 나왔다죠~


(* 양성반응이후, 대구의료원에 격리되었다고 하네요)


제가 사는 대구는 그동안 메르스 청정지역으로 분류가 되었었는데



대구메르스



참 걱정이 되는게 제가 사는 남구에 근무하는 공무원이라는거


대명3동 주민센터에 일하시는 분이라고 하는데~


이분이 메르스에 걸리고도 회식에 업무까지 보셨다고....



대구메르스환자



대명 3동 주민센터에서 일하신다고 하네요~~


저희 회사에서 지하철 2코스 정도 되는데~ 참 걱정이 되네요~



저기 보이는 동명목욕탕은 영대병원사거리에 위치한 목욕탕인데


같이 목욕한 사람들은 정말 악몽이실 듯~


참 걱정인게 거기 헬스도 붙어있거든요~


대명동은 특히나 나이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사는 곳인데


대구 메르스가 본격적으로 퍼지는게 아닌지 심히 걱정이 됩니다~


(*해당 목욕탕은 폐쇄가 되었다고 하네요)




메르스마스크



아침에 우선 회사 옆 약국에서 마스크를 샀어요~


하지만 이거가지고는 불안하네요~~



메르스마스크



요 메르스마스크가 좋다고 하는데


미국 N95인증 3M 8210마스크에요~


와이프가 오전에 보내줬네요~~


아무튼 대구 메르스 정말정말 조심해야할 듯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