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롯데자이언츠 라인채널과 친구맺고 무료로 선수단스티커를!!!

by 안둥글 2015. 6. 3.
300x250

어제 롯데자이언츠에서 네이버(NAVER) 라인(LINE)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습니다.


지난해 팬들과의 불통으로 참 말많았던 롯데자이언츠인데


이런 변화는 아주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친구를 맺으면 스페셜스티커가 무료라고 하네요.


2015년 7월 5일까지라고 하니까


롯데를 사랑하시는 팬분들은 해봄직합니다 ㅎㅎㅎ



롯데자이언츠


역시 롯데의 대표얼굴은 강민호...


(여러의미로..... 크... 크다....)


귀염터진 아두치와 옆에 누구죵??? 누구지??? 누구야???




롯데자이언츠




요렇게 친구를 맺으시구요



롯데자이언츠


대화창에 이런 설명이 뜨구요~


공식계정 원년 멤버라 되어라니 ㅋㅋㅋ 센스하고능 ㅋㅋㅋㅋ


롯데자이언츠

요렇게 스티커를 다운 받으면 됩니다 ㅋㅋㅋ 헉 단체컷 ㅋㅋㅋㅋㅋ 졸귀 핵귀 ㅋㅋㅋㅋ


막터지네요 ㅋㅋ 귀욤 ㅋㅋㅋㅋㅋ



그럼 개인컷별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종운


이종운 감독님 ㅎㅎㅎ 보면 항상 저 표정이라는 ㅋㅋㅋㅋ


덕장의 이미지가 강한데


지장의 모습도 좀 보여주셔용 ㅎㅎㅎ


박기량


롯데의 보물(?) 치어리더 박기량입니다 ㅋㅋㅋ


아마도 치어리더 중에 가장 유명인일겁니다 ㅋㅋㅋ


오빠 밉다니....


박종윤


풉 ㅋㅋㅋㅋ 팡야 박종윤선수 ㅋㅋㅋㅋ


어제 오승택 1루수비 보다가 혈압올라 쓰러질뻔했다능 ㅋㅋ


역시 롯데의 1루는 우리 팡데사르가 있어야 한다능~~



손아섭


어제 삼진먹고 이 표정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


3할1푼치고도 욕먹는 우리 오빠므찌나 손아섭선수


언능 감을 찾으세요~~~


황재균


KBO프로야구 핫가이 중의 핫가이~


어제도 홈런을 쳐서 이제 4경기 연속 홈런입니다~


황재균선수 이젠 황청이라고 안부르렵니다 ㅋㅋㅋ


현재 리그탑3루수는 황재균 선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정훈


공포의 롯데 상위타선의 돌격대장


정훈선수 ㅎㅎ 귀엽고 잘 나왔네요 ㅋㅋㅋ


최준석


최준석선수 맞나? 누구지? 누구냐고~


너무 말랐는데? 누구지? ㅎ 모르겠다.... 하아...


문규현


문규현 선수 ㅎㅎㅎ


수비는 리그상위권의 실력을 갖췄지만


타격은 우야꼬~ 진짜 우야꼬~


어제 보니까 2할 6푼까지 떨어졌더군요!! 좀 올립시다 ㅎㅎ


강민호


롯데자이언츠 공식 대두... 아니 공식 얼굴


강민호선수입니다 ㅋㅋㅋ


MVP페이스를 달리고 있죠 ㅎㅎㅎ


어제도 타점을 싹쓸어담았다능 ㅎㅎ


만루의 사나이(올해한정)


아두치


아두치 선수에게 시즌초에 바랬던 모습이 이런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


나바로, 테임즈와 같은 괴인은 아니지만


항상 건실하고 성실한 플레이로 사랑받는 짐 아두치 ㅎㅎ


다른 용병 부럽지 않습니다~~^^


이명우


이명우 선수~~~ 요즘 많이 털리는데


그게 작년 재작년의 무리 때문이 아닌가 싶어 가슴이 아프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린드블럼


일명 린동원, 조쉬린드블럼 ㅋㅋㅋ


헉 ㅋㅋㅋㅋㅋ 머지 ㅋㅋㅋ 저 귀염터지는 ㅋㅋㅋ


롯데의 에이스~~


난 벌써부터 내년에 일본에 뺏길까봐 걱정이라능 ㅋㅋㅋ


심수창


캬 ㅋㅋㅋㅋ 정말 잘생겼네요 ㅋㅋㅋ 옆에 송승준선수를 붙여놓으니까... 더... ㅋㅋ


롯데의 마무리 심수창 선수입니다 ㅋㅋ


올해는 외모만큼이나 실력도 굿!!!!


송승준


음.... ㅋㅋㅋ


참..... ㅋㅋㅋㅋ


롯데의 금강불괴 송승준 선수입니다 ㅋㅋ


요즘 송타미는 송삼봉 시절의 포스를 보여주고 계시죠~~


롯데선발진의 든든한 소나무~~


음... 근데 ㅋㅋㅋ 생김이 ㅋㅋㅋㅋㅋ


임재철


임재철 선수입니다 ㅋㅋㅋ 베테랑 답게 ㅋㅋㅋ


중요할때마다 하나씩 해주시다능 ㅋㅋㅋ


신인들이 많은 롯데에 이런 고참의 역할은 필수!!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ㅋㅋㅋ



김성배



우리 꿀성배 김성배선수입니다 ㅋㅋㅋㅋㅋ


롯데 불펜의 대들보라는 ㅋㅋㅋ


작년에 지친 기색을 보였지만 ㅋㅋ 올해는 씩씩하게 잘 던져주고 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캐릭터들이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날만큼


귀여운 스티커들입니다 ㅋㅋㅋ


롯데자이언츠 팬들이라면 ㅋㅋ 지금 라인 채널과 친구를 맺어보세요^^


그나저나....





누구지????? 최준석 주장 맞나요??


아시는분 제보좀 ㅡ.ㅜ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