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by 안둥글 2015. 7. 9.
300x250

예전에 후쿠오카를 절친인 리빅과 같이 둘이서 댕겨온적이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그때 2박3일간의 일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ㅎ


저는 부산에서 리빅은 인천에서 각각 출발을 했어요~




저는 미래고속 코비를 타고 후쿠오카로 출발


코비호에서 본 부산항의 풍경입니다 ㅎㅎ 구름이 자욱한게 되게 멋있었음



저희가 머문 호텔입니다 ㅎ 호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후쿠오카 돔입니다. ㅎ 야후돔이라고도 하죠 ㅎ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구장이구요.


여기에 온 이유는 제가 사랑하는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이죠.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후쿠오카 야후돔



안에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더더 엄청났던 야후돔



끝나고 후쿠오카 모모치해변으로 갑니다.


멀리서 보이는 후쿠오카타워



모모치 해변의 마리존의 모습



시내로 택시타고 들어옵니다 ㅎ



샤워를 하고 나와 이치란라멘으로 가서 라멘을 맛있게 먹었죠 ㅎ



둘째날은 하우스텐보스로 고고~


멀리서 보이는 하우스텐보스 호텔



또다른 하우스 텐보스의 호텔 네덜란드 풍을 확실히 구현



하우스 텐보스 안은 여유가 넘칩니다. ㅎ



자유이용권을 사면 저 배도 이용할 수 있다능~ 단 타임테이블이 문제죠 ㅎㅎ



풍차도 보이고 튤립도 보입니다 ㅎㅎ


여기가 일본인가요 네덜란드인가요 ㅎ



아무때나 찍어도 다 엽서인 하우스텐보스



이렇게 멋진 배도 있구요 ㅎㅎ



하우스텐보스의 명물 사우전드써니호 ㅎㅎ


원피스매니아라면 ㅎ



원피스라이더크루즈라고 하는 어트랙션인데요 ㅎㅎ


절대절대절대 비추입니다. 시간아까워요 ㅎ



하우스텐보스 최정상 돔토른 높이가 무려 백미터가 넘는다죠 ㅎ



돔토른에서 바라본 하우스텐보스의 풍경 ㅎ



왠지 외로워보이는 보트들 ㅎ



하우스텐보스를 돌다보면 이렇게 기념카드를 준답니다.


이걸 모으는것도 재미!!!! 는 없네요 ㅋㅋㅋ



저녁에는 노부나가에서 꼬지파티요 ㅋㅋㅋㅋ



그 유명한 후쿠오카 카스테라입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잠깐 다녀오기엔 참 무난한 곳입니다. ㅎ


무엇보다 우선 저렴하고 ㅎㅎ 기회가 된다면 또 놀러 가고 싶네요 ㅋ


그때는 하우스텐보스에 있는 호텔에서 자고 싶어요 ㅎㅎ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