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글로벌대구와 페이스북이 만나다] 갔다왔습니다.

by 안둥글 2015. 6. 2.
300x250

저는 대구에 있는 온라인마케팅 에이전시에서 근무 중입니다.


요즘 SNS가 대세라는걸 말해봤자 입 아픕니다~


항상 관련 교육을 받으러 서울을 갔었는데


오늘은 대구에서 페이스북 교육이 있다고 해서


저희 본부장님과 함께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칠곡에 있는 대구과학대 한별문화홀에서 오늘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교육에 앞서 페이스북 관련 영상을 틀어주네요~~~



사실 페이스북은 굉장히 중요한 툴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저 또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구요~


향후 페이스북에서 친 대행사 정책을 펼친다면


언제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광고주에게 제안할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쉽게도 페이스북에서는 그런 방향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 듯합니다.



서울에서도 몇번 페이스북 교육을 가봐서 ㅋㅋㅋ


참 한결같은 패키지 입니다 ㅋㅋㅋ




페이스북 노트와 ㅎㅎㅎ



오오미 ㅎㅎ 다과는 신경을 많이 써주셨네요^^



머 선물 받으러 교육간건 아니지만 ㅎㅎ


소소한 기쁨이겠죠 ㅎㅎㅎ 요런건 ㅎㅎ



페이스북 볼펜 ㅎㅎㅎ



스몰비지니스라고 하는건 말 그대로 소호상공인, 자영업자를 일컫는 말인데요.



다양한 강연자가 나와서 그와 관련된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자신의 경험담을 얘기해주시기도 하고 ㅎㅎ



페이스북 광고상품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긴 했지만~



이번 강연은 예전에 서울에서 했던 강연에 비해서 눈높이가 잘 맞았던거 같아요 ㅎ


만족스러웠습니다.



각 섹션별로 강연시간이 짦은건 아쉬웠지만


그건 제가 공부를 해서 채워야겠죠 ㅎㅎ



페이스북 코리아 임직원분들 총출동 하셨나요? ㅎㅎㅎ


먼곳까지 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ㅋㅋㅋ



이번 교육은 비단 광고마케팅 뿐만이 아니라 컨텐츠의 작성요령까지 배울 수 있어서

더욱더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사진을 다 올리지는 못했지만 ㅋㅋㅋ 각 슬라이드 별로 사진 왕창 다 찍어두었습니다. ㅎ



요즘 네이티브광고가 핫한지라


오늘 배운 것들은 카카오모바일 등 다양한 SNS에도 접목해도 될 듯 싶었습니다. ㅎ


더불어 광고쿠폰도 받았는데 페이스북 광고를 한번 진행해봐야 할 듯 합니다.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