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화명동맛집추천! 전주가콩나물국밥 맛도 좋고 가성비짱!

by 안둥글 2015. 7. 12.
300x250

이번주는 와이프가 놀토라서 ㅎ 부산에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ㅎ


화명동 집에 들러서 어무이 아부지 만나고~


배가 고파서 와이프랑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로~


화명동 사는 제 친구도 합류하기로 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화명동이 그런건지


딱히 밥을 먹을만한데가 없어서 비가 부슬부슬 오는데도


정처없이 방황하다가 ㅎ 콩나물 국밥집 발견 ㅎㅎ


여기서 한끼 때우기로 했어요~



전주가 콩나물국밥


간판을 보니까 오픈한지 얼마안되는 가게인듯~


인터넷으로 화명동맛집을 검색해보니까~ 죄다 술집 고기집 그렇더라구요~


간단하게 반주한잔 하면서 국밥~ 비오는데 괜찮을듯~^^



콩나물 국밥이 다 그렇지만 4500원이란 가격은 참 착하네요 ㅎㅎ



하늘이 하루종일 흐려요~ 비도 부슬부슬~


이런 날 국밥 땡기는 걸 보니 아저씨 다되었나봄 ;;;;;



와이프는 들어가있고 저는 친구 기다리기 위해서 가게 앞에서 대기중~


새로 오픈한 집이라 그런지 아직 지도 쳐도 안나오더라구요


그 옆에 맛찬들이라고 대박고기집 하나 있는데 바로 옆에 있어서


거기 검색하고 찾아오면 될듯~~


하지만 친구는 오지를 않고



콩나물 돌솥비빔밥, 콩나물불고기뚝배기, 콩나물두루치기


국밥이랑 다른 여러가지 메뉴들도 꽤 있네요~ 저는 반주로 맥주 한잔 할 생각이라


콩나물두루치기를 시켜보려구요 ㅎ



왜 안오는겨~ 꽃이랑 같이 경비 서는중~



친구 너무 늦어서 그냥 와이프랑 주문하기로


비가 와서 약간 습했는데 주인아저씨가 바로 에어컨을 틀어주십니다~~


콩나물의 효능이라~~~ 머 몸에 좋다는 말이겠죠? ㅋㅋㅋ


하지만 저는 몸에 좋은 콩나물과 함께 맥주를 한잔 할 생각이라능 ㅎㅎ



골고루 시켜서 하나씩 맛보기로 ㅎㅎ


다행히도 주인아주머니 짜증은 없었다능 ㅎㅎ


콩나물국밥, 콩나물불고기 뚝배기, 콩나물 돌솥비빔밥, 콩나물 두루치기


다 맛보기로 ㅋㅋㅋㅋ  우리는 진상손님 ㅋㅋㅋㅋ



식탁 옆 마다 꽃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주인아주머니 참 꽃 좋아하시는듯 ㅋㅋㅋ



콩나물 돌솥비빔밥 나왔습니다 ㅎㅎㅎ


돌솥 특유의 자글자글 소리 ㅎㅎㅎ


배고픔 터지는 중~~~



학교 댕길때 이후로 돌솥 참 오랜만에 먹어보는듯



때깔이 참 곱네요 ㅋㅋㅋ



콩나물국도 같이 나왔어요 ㅋㅋ 콩나물 잔치 ㅋㅋㅋ


와이프가 워낙 콩나물을 좋아하기도 해서 ㅋㅋㅋ



콩나물 국밥도 나왔습니다 ㅎㅎ


오 4500원짜리인데 생각보다 실하네요 ㅋㅋㅋ


서울 살때 역삼동에서 6000원짜리 콩나물 국밥 많이 먹었었는데 못지 않네요 ㅋㅋㅋ


스고이 ㅋㅋㅋ



콩나물국밥은 계란을 하나 터트려야 제맛이라는 ㅋㅋ



비도 부슬부슬 오는데 참 맛져 보입니다 ㅋㅋ



밥은 말아서 주시네요 ㅋㅋㅋ 



콩나물두루치기 나왔습니다 ㅎ


오 ㅋㅋ 대구에서 두루치기 시키면 국물스타일로 나오는데 ㅋㅋ


부산은 역시 ㅋㅋㅋㅋ 요게 진리인데 말이죠 ㅎㅎ



오징어도 들어있네요 ㅋㅋㅋ



밥도둑 술도둑 내사랑 두루치기 ㅎㅎㅎ



즐거운 식사중 ㅋㅋㅋㅋ


친구 도착해서 친구는 콩나물 뚝배기를 그리고 안주가 모지랄거 같아서 ㅎ 


오징어 숙회가 싸길래 그것도 하나 시키기로 ㅎ



오징어 숙회 나왔습니다 ㅋㅋㅋ


이 집 진짜 대박인게 ㅋㅋㅋㅋ 아까 콩나물 국밥도 그렇고 ㅋㅋ


진짜 미친 스피드 ㅋㅋㅋ 모든 메뉴 10분도 안되서 다 나오는 중 ㅋㅋㅋㅋ


오징어 숙회 진짜 가성비 짱인듯요 ㅎㅎ



초장에 찍어먹으면 ㅋㅋㅋㅋㅋㅋ 머 맛은 ㅋㅋㅋ 진짜 존맛 ㅎㅎㅎ



오징어 완전 탱글탱글 ㅋㅋㅋ 녹네요 녹아 ㅋㅋㅋ



득템 ㅋㅋㅋㅋ 순하리 처음처럼이랑 좋은데이 블루베리 ㅋㅋㅋ


순하리처음처럼은 먹어봤는데 좋은데이 블루베리 처음 봤어요 ㅎㅎ


대구에는 찾을수가 없는 환상의 술입니다 ㅎㅎ



친구가 시킨 콩나물불고기뚝배기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화명동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술집은 참 많은데 밥집이 김천 이런거 말고는 찾기가 참 어려운데~


전주가콩나물국밥은 가격도 참 착하고, 아주 맛도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니~ 다음에 출장오면 다시 한번 들릴 생각입니다 ㅎㅎㅎ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