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올리브TV 올리브쇼 임희원쉐프 소세지양배추볶음 레시피

by 안둥글 2015. 7. 1.
300x250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 집밥 백선생, 마이리틀텔레비전 등 다양한 쿡방들이 많은데요.


사실 요리전문채널인 올리브TV에도 참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요.


그중에서도 올리브쇼는 나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올리브TV 대표프로그램인데요.


여기에서 나오는 레시피들도 저는 종종 해먹곤 해요~~


오늘도 올리브쇼에 나온 임희원쉐프가 만든 소세지양배추볶음을 해보기로 했어요~ 도전!!!


#소세지양배추볶음



준비물은 간단해요.


올리브유, 마늘 1개, 고추 반개, 굴소스, 후추, 소세지 3개, 그리고 양배추, 레몬즙


마늘을 다써서, 다진마늘로 대체했구요. (머 똑같죠)


레몬즙이 없어서 그냥 생략했습니다.


올리브쇼에서는 쉐프의 킥으로 레몬즙이 되게 중요했었는데 ;;;;


고추가 없어서 저는 청양고추로(저는 맵게 잘 먹으니까)



우선 양배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썰어요.



청양고추도 반개 송송송~



소제지를 익혀요~


후라이팬으로 익힐 때는 중약불로 타지 않게~ 익히는게 포인트죠~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 한큰술 그리고 양배추와 청양고추를 넣고 볶아요.


그리고 굴소스를 적당량 짜지 않을 정도로(저는 좀 짰어요)


그리고 후추를 뿌리고 볶습니다.


양배추는 숨이 빨리 죽기 때문에 후다닥 볶아야해요 ㅎㅎ



소시지가 잘 익고 있습니다. ㅎ



볶음 양배추를 그릇에다가 잘 깔아주구요.



그 위에다가 소시지를 올려줍니다. 레몬즙을 뿌려야 하는데 없으니까 생략



와이프가 좋아하는 케찹을 뿌리면 소세지양배추볶음 완성입니다.



그럴싸하쥬? ㅋㅋㅋㅋ(백종원 빙의)



어제도 올리브쇼를 봤는데 백종원쉐프의 영향인지 몰라도


레시피가 상당히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들로 올리브쇼도 방향이 가더라구요.


긍정적입니다. 이전에는 집에서 도저히 구하기 힘든 식재료를 많이 썼거든요.



남은 소고기 국이랑 해서 와이프랑 맛있게 저녁을 먹었네요.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