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올리브쇼 크림치즈라면레시피

by 안둥글 2015. 6. 23.
300x250

어제 저녁에 자면서 오랜만에 올리브쇼를 보았어요~


거기서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 치즈를 되게 잘아는 쉐프님이


크림치즈를 라면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와이프와 저는 엥?? ㅋㅋㅋㅋ


그 쉐프님의 얘기에 따르면 로제파스타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ㅎ 바로 만들어보기로 ㅎㅎ


크림치즈 라면 준비물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진라면 매운맛, 청양고추




아무래도 너무 느끼할거 같아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진라면은 매운맛으로


그리고 feat. 청양고추 해주기로 합니다. ㅎ


조리법은 정말 너무나 너무나 간단합니다.



1.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입니다. 


2. 면이 약간 덜익었을때 물을 자작하게만 남기고 따라냅니다.



3 스프는 반정도, 크림스프 한숟갈 떠서 넣습니다.



4.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넣구요~



5. 약한불로 크림치즈를 녹여내고 라면을 마저 익혀요~



6. 그릇에 담아서 파슬리를 살살 뿌리면 마무리요 ㅎ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로제파스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와이프가 왜 2개 안끓였나며 ㅋㅋㅋ


청양고추는 꼭 썰어넣으셔야 할듯요~ 안넣으면 좀 느끼할거 같아요~~ ㅎ


집에 크림치즈만 있다면 간단하게 해드실 수 있는 요리가 아닌가 싶어요^^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