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불금에 집에서 와이프랑 와인한잔^^

by 안둥글 2015. 6. 20.
300x250

오늘은 불금이라 와이프랑 집에서 와인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메르스 때문에 흉흉해서 다른 곳에서 데이트하기도 영 찜찜하기두 했구요.




이전에 현대백화점에서 샀던 빌라엠(Villa M) 줄리아를 까기로~


빌라엠


회사 앞 편의점에서 6개 남은거 다 털어온 허니버터칩도 하나 까기로 ㅎ


허니버터칩


와이프 주려고 대구 앞산 블루오븐에서 산 레드벨벳 컵케익 상자입니다 ㅎ


블루오븐


코스트코에서 산 프레젤 허니머스타드&어니언 맛도 까기로 ㅎ


(너희들 밥먹냐!!! ㅋㅋㅋㅋㅋ)


와인안주


결혼하고 한번도 안쓴 


와이프 친구한테서 선물받은 포트메리온 와인잔도 꺼냈습니다 ㅎ


첫개시에요 ㅎㅎ


요거는 와이프꺼~


포트메리온


요거는 제꺼입니다 ㅎㅎ


포트메리온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넨 ㅎ 빌라엠 ㅎㅎ


싸지만 참 맛있는 와인~ ㅎ


저는 와인을 잘 모르지만~ 빌라엠은 맛있는거 같아요 ㅎ


빌라엠


코르크에는 이렇게 깜찍한 포도무늬가 그려져있네요 ㅋ


빌라엠


#허니버터칩 #프레젤 #블루오븐 레드벨벳 케익을 참 이쁘게 담아온 와이프 ㅎㅎ


와인안주


와인바 안주가 따로 없네요 ㅋㅋㅋㅋ 퍼펙트 ㅋㅋㅋㅋ


와인안주


무심하게 기울여서도 찍어보고


와인안주


와인잔에 와인을 담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많이 담았나? ;;;;;;


빌라엠


오늘밤 불금데이트는 요렇게 속닥하게 하는걸로~


와인


무드있게 무드등 키고 노는 중 ㅋㅋㅋ


와인


불금에 와인한잔하니까 ㅋㅋㅋ 기분이 알딸딸하네요 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