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백종원레시피모음]@변형레시피 치즈옥수수전

by 안둥글 2015. 6. 22.
300x250

저희 와이프는 콘옥수수를 정말정말 좋아라 해요~


그래서 TV에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쉐프가 옥수수전을 하는걸 보고 ㅎ


이거다 싶었죠~~ 덕분에 아주 간단하게 옥수수전 안주로 스파클링와인 한잔씩 ㅎ


어느새 제 블로그에도 꽤 많은 백종원 레시피가 모였네요 ㅎ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 만들어볼 옥수수전 레시피는 아주 간단합니다 ㅎㅎ


따라서 준비물 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백종원 옥수수전 준비물


스위트콘 1캔, 카놀라유, 부침가루 + 피자치즈, 파슬리


마리텔에서는 백종원쉐프가 연유를 마지막에 뿌리지만


저는 연유 대신에 피자치즈를 뿌릴거구요


음식 간지를 위해 파슬리를 ㅋ



1. 스위트콘 1캔을 따서 채에다가 붓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2. 물기를 제거한 콘과 부침가루 종이컵 반컵, 물 1/3컵을 넣고 잘 버무려요


비율은 조금씩 조절해서 하세요~



4. 먹기 좋은 크기로 후라이팬에다가 전을 부칩니다



5. 먹기 좋게 노릇노릇 앞뒤로 뒤집어가며 부칩니다.



6. 피자치즈를 올리고, 녹을때까지 약불로 굽고 잔열로 마무리



7. 마지막으로 파슬리를 사악~ 참 쉽쥬? ㅋㅋ



콘샐러드와 치즈는 검증된 커플이죠 ㅋㅋㅋ



와이프 비주얼 보고 뒤로 넘어가는 중 ㅋ 성공입니다 ㅎㅎ



집에 남아있는 부추전과 함께 식탁에 올려놓고 찰칵!



서머스비 애플사이다 한병 나눠마시며 즐거웁게 ㅎㅎㅎ



피자가 쭉쭉 늘어지는게 ㅎㅎㅎ 공안들이고 얻은 비주얼 ㅋㅋㅋ



간단한 안주나 요깃거리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레시피인듯해요~^^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