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구가볼만한곳]바람이 불어오는 곳~ 대봉동 김광석거리

by 안둥글 2015. 6. 9.
300x250

와이프랑 연애할때 사진 방출 포스팅 #2입니다 ㅎ


저도 이제 대구에 온지 3년이 되었고~


대구에 내려와서 어여쁜 마눌님도 만났지만~


사실 대구가 그렇게 가볼만한 곳들이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도 대봉동에 있는 김광석거리는 한번은 가볼만한 데이트코스입니다 ㅎㅎ


정식명칭은 김광석다시그리기길이죠 ㅎㅎ


포토존들도 많고 ㅎㅎㅎ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데이트가 끝나고 동성로로 넘어가도 되고~


대봉동에 카페들이 많아서 거기서 놀아도 되구요 ㅎㅎㅎ




여기가 입구에요 ㅎㅎㅎ



김광석노래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서글서글한 김광석의 미소 ㅎㅎ



어줍잖게 ㅋㅋ 혼자 트릭아트 놀이 ㅎㅎㅎ



와이프한테도 시켜보구 ㅎㅎㅎㅎ


바람피는거냐!!!! ㅋㅋㅋ



김광석을 주제로한 다양한 벽화들이 거리를 메웁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서 씨앗호떡 뜯고 있다능~~


김광석 아저씨가 쳐다보고 있네요 ㅎㅎ


요즘은 김광석거리에도 카페랑 식당이 많이 생겼다고 하죠 ㅎ



김광석하면 빼놓을 수 없는 통기타를 들고 한컷 ㅎㅎ



요런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오는 곳들이 즐비합니다 ㅎㅎ



심야식당같은 분위기의 김광석포장마차 ㅎㅎㅎ



요렇게 사랑의 자물쇠를 걸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ㅎㅎ



뒤에 태워줘요 ㅎ 광석이형 ㅋㅋㅋ



슬슬 날이 어두워집니다 ㅎㅎㅎ


은근히 볼게 많아요 ㅎㅎ



요렇게 또 한컷 ㅎㅎㅎ



금난새 빙의 ㅋㅋㅋ



씨앗호떡 완전 꿀맛 ㅎㅎㅎ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테마로한



어두워지면 어두워지는데로 이렇게 분위기가 있어요 ㅎㅎ



대구에 오면 김광석거리 한번 꼭 와보세요 ㅎ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