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태원경리단길맛집]장진우거리에 위치한 마할로

by 안둥글 2015. 6. 10.
300x250

와이프랑 연예때 사진 방출 포스팅 3번째요 두둥 ㅋㅋㅋ


다음주에 택시(TAXI)에 홍석천과 장진우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홍석천씨야 워낙 유명하지만 ㅎ 장진우씨는 낯선분들이 많으실건데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조금만 더 들어가보면


장진우거리라고 해서 굉장히 유명한 곳이 있어요~~~


여기에 있는 식당들 대부분이 장진우씨의 소유라고 알려져있죠~~



감히 진짜 경리단길을 느끼고 싶으시면 장진우거리를 꼭한번 들려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와이프랑 함께 갔을때는 늦은 밤이라 대부분의 가게들이 문을 닫을 채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골목초입에 이렇게 표지판이 세워져있죠 ㅎ


장진우식당, 문오리, 프랭크 등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초입에 있는 악세사리에 들려서 구경을 합니다. 



뽀뇨? 램프? ㅎ 너무 갖고 싶었는데 ㅋㅋㅋ 참았습니다 ㅎㅎㅎ



마할로라고 하는 곳에서 와이프랑 한잔하기로 결정 ㅎㅎㅎ



버니니를 시킵니다 ㅋㅋㅋ 외국분이 사장이라서 주문에 굉장한 애로를 겪었다능 ㅋㅋㅋ





와이프는 코로나를 꼽공 ㅎㅎㅎ 한잔 ㅋㅋㅋ



바로 뺏어먹는 식탐 ㅋㅋㅋㅋ



블루베리에 크루저를 꼽은 버니니도 맛있었어요 ㅎㅎ


과일안주 대신 ㅋㅋ 상큼한 과일로 구성된 아사이 보울~



아주 상큼상큼함 ㅋㅋㅋㅋ



허겁지겁 해치우는 중입니다 ㅎㅎㅎ 맛나용 ㅋㅋㅋㅋ



아사이보울 근접샵도 한장 ㅋㅋㅋㅋ



울 와이프 이쁘당 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