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강남역 건담베이스를 가다(건프라 짱많음!!)

by 안둥글 2015. 6. 28.
300x250

모처럼 서울에 올라갈 일이 있었는데요~


사무실에 복귀하면서 와이프 선물로 소니엔젤도 살겸해서


강남역 2번 출구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들렸습니다.


건담베이스는 제가 사는 대구 동성로에도 있는데요.


사실 규모나 여러가지 면에서 서울본점을 따라가긴 힘든거 같아요.



2번출구 옆 통로를 보면 이렇게 사람만한 건담이 떡~~


참고로 저는 건담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리얼계보다는 불타는 슈퍼계를 좋아하기에~~ ㅋㅋㅋ 구오오오오옷!!!!



입구입니다. 건담 베이스~



뉴건담인가요? 빔판넬을 잘 구현해놓았네요~~



크기별로 건담이 이렇게 딱~~~ SD건담 귀엽네요 ㅋㅋㅋ



어마어마한 사자비~



모든 건담들이 다 모여 있는듯요~~~ 들어가기도 전에 구경할께 엄청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턴에이건담도 있네요 ㅋㅋ


저는 건담을 좋아하지 않고 본적도 없지만 슈퍼로봇대전 하면서 익숙해진 녀석들



대단한 장관입니다. 멋져요 ㅎㅎ



사실 여기온 목적은 바로 이 녀석들 잡으러 왔습니다 ㅋㅋㅋ


소니엔젤 ㅋㅋㅋ


저희 집에 5마리 키우고 있는데요~


와이프 선물로 한마리 더 잡아갈 예정


11주년 기념 소니엔젤 한정판이 땡기긴 했지만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워 기본형으로 결정했습니다.



대형사이즈의 소니엔젤 ㅎ 집으로 업어가고 싶네요 ㅋ



저는 애니멀시리즈를 샀습니다. 저녀석이면 좋으련만 ㅎㅎ 랜덤이라서 쪼는 맛이 있죠



원피스 코너인데 인기가 많나봅니다 상품들이 거의다 나갔다는



프랑키의 쇼군부터 해서 ㅎㅎ 고잉메리호, 사우전드써니호~


원피스 팬들에게는 천국일듯 ㅋㅋ



요즘 핫하다는 요괴워치들도 있네요 ㅋㅋㅋ



건담베이스에는 포토존도 따로 배치되어있습니다. ㅎ 윙건담인가요 ㅎ



건담하면 아무래도 이건담이 떠오르겠죠 ㅎㅎ



저는 사실 일본 동경에 놀러갔을 때 오다이바에서 실크기 건담 모형을 본적이 있습니다.



압도적인 크기와 



디테일에 놀랐던 기억이 나요 ㅎㅎ



뒷태까지 ㅎㅎㅎ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저녀석을 보니까 ㅎㅎ



슈퍼로봇대전하면 제가 리얼계 로봇중엔 제일 좋아하는 뉴건담 ㅎㅎ


빔판넬 멋있어요 ㅋㅋㅋ 굉장히 구현을 잘해놨네요 ㅋㅋ




베앗가이 맞나요?? ㅋㅋㅋ 인기 많던데 ㅋㅋ 저는 잘 모르겠다능 ㅋㅋㅋ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