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태원 해방촌 앤틱가구거리 #이스턴원

by 안둥글 2015. 6. 21.
300x250

서울의 이태원은 참 매력이 많은 곳인데요~


보통 경리단길쪽으로 많이 놀러들 가시는데~ 해방촌쪽이나 이태원앤틱&빈티지 가구거리쪽도


꼭 한번 구경하러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


저도 이번에 서울 여행 때 와이프랑 해방촌쪽으로 놀러갔다가


신혼집도 꾸밀겸해서~~~ 이스턴원이란 곳을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이스턴원 그리고 이스턴투 요렇게 두개가 있더라구요 ㅎㅎ


한군데는 주인아저씨가 하시고 ㅎ 한군데는 딸인지 알바생인지 암튼 그렇게~~~ ㅎ




이스턴원


들어가면 눈이 휘둥글해질만큼 ㅋㅋㅋ 귀여운 인테리어소품들이 가득 ㅋㅋㅋ


저는 막 다 집어오고 싶었음 ㅋㅋㅋ



어쩜 개들 눈이 저렇게 선망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맘껏 찍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이스턴투는 완전히 오리지널 빈티지 상품들이 가득했구요


이스턴 원은 조금더 컬러풀하고 약간 여성취향저격 아이템들이 많았다능 ㅋㅋㅋ




요렇게 조화두 있구요 ㅎㅎㅎ



이번에 인도에서 가져온 소품들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주 컬러풀 ㅋㅋㅋㅋㅋ


와이프는 그릇을 하나 샀드랬죠 ㅋㅋ



둘러보면서 참 색깔이 화려했다능 ㅋ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어요 ㅋㅋㅋ 다만 ㅋㅋ 색깔이 너무 화려해서 ㅎㅎㅎ



양념통인가요 ㅋㅋㅋㅋㅋ



집에 닭과 관련된 소품이 있으면 돈이 많이 들어온다는 속설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진심 하나 사고 싶긴했는데 ㅋㅋㅋ


어디걸지 막막해서 그냥 패스 ㅋㅋ



몇개 아이템을 사고 나와서 한컷 찰칵 ㅋㅋㅋ



그 뒤로 가면 저렇게 해방촌으로 나가는 길이 있습니다 ㅎ



경리단길도 참 좋은 데이트코스 이지만 ㅎㅎ 해방촌도 한번 가보세요 ㅎㅎ


색다른 분위기에 재미가 있으실듯~~^^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