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산가볼만한곳]송도맛집 송도공원

by 안둥글 2015. 6. 10.
300x250

와이프랑 부산여행 갔을때 처음으로 갔던 맛집입니다.

 

해운대와 광안리 만큼은 알려져있진 않지만~

 

부산에는 송도해수욕장이란 곳이 있습니다.

 

그 위에 있는 송도공원은 드라이브코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거기에 송도공원이라고 하는 일식/중식/고기집을 같이 하는 곳이 있습니다.

 

부산여행을 오시면 송도공원도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밥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진짜 통유리로 볼 수 있는 부산 바다풍경은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요런 오션뷰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가 있다는게 송도공원의 장점이요 ㅎㅎ

 

 

멀리 부산대교가 보입니다 ㅎㅎㅎ 저쪽으로 보이는 산이 영도에요 ㅎㅎ

 

 

와이프랑 한컷~~

 

사실 이 사진이 되게 의미있는게 ㅋㅋㅋㅋ

 

와이프랑 처음으로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영원히 기억할 사진...

 

 

찰칵~~~

 

 

밥나오기 전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놉니다 ㅋㅋㅋ

 

 

정말 뷰가 끝납니다 ㅎㅎㅎ

 

 

저희는 일식을 시켰는데~~~

 

먹을만합니다. ㅎㅎㅎ 근데 이 뷰가 ㅋㅋㅋㅋ 너무 아름다운 뷰~~~ 다운다운 뷰뷰~~~

 

오랜만에 회를 먹어서 그런지 정신없이 먹었따능 ㅋㅋ

 

 

날이 좋을때 오면 이렇게 황홀한 오션뷰를 보게 됩니다 ㅎㅎㅎ

 

 

송도해수욕장 풍경입니다 ㅋㅋㅋ

 

 

아름답죠? ㅋㅋㅋ

 

 

요리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 하지만 가격도 좀 있죠 ㅎㅎㅎ

 

 

또가고 싶네요 ㅋㅋㅋ 송도공원 ㅋㅋㅋㅋ

 

데이트코스 뿐만이 아니라 부모님들 데려오셔도 좋을거 같은 부산맛집이어요 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