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 마그니브론즈비어드

by 안둥글 2015. 6. 5.
300x250

제가 너무나 잼있게 즐기고 있던 하스스톤에


새로운 신규영웅이 등장했습니다.


드워프전사이자 아이언포지의 왕인 "마그니브론즈비어드"입니다.


(참고로 직업이 바뀌는건 아니고 영웅이 바뀌는겁니다. 신캐릭터가 아니고 스킨이에요)








강인한 드워프전사의 모습이 그대로!!!!


굉장히 강력해보입니다!!! 





극강의 포스를 뿜으며 영광스럽게 출시되었지만...




원래 WOW에서는 이런 모습이었다능 ㅋㅋㅋㅋㅋ


나중에 대격변 확장팩 나오고는




이렇게 목숨을 잃은 불쌍한 왕....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하지만!!!!


하스스톤에서는 이렇게 간지와방하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영웅스킨은 이렇게 고유의 애니메이션 효과도 적용이 됩니다.


망치 멋지네요!!!


또한 목소리와 플레이영역 애니메이션들이 추가가 됩니다.





영웅스킨을 사면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카드 뒷면도 같이 증정합니다.


이 카드 뒷면은 직업과 상관없이 다 적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게임 내에서 1만원에 살 수 있다고 하네요...


음.... 살까? 말까? 제 주캐는 흑마라서 고민이 되네요...


아몰랑!!!! ㅋ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