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1일

by 안둥글 2015. 6. 1.
300x250

저는 정말 전설이랑은 인연이 없는걸까요?....


하스스톤 하면서 그래도 꼬박꼬박 하루 이틀에 한번씩 카드팩을 까고 있는데


참 안나오네용~~~


그럼 오늘은 어땠을까요?^^


1. 안녕로봇



평점이 4점대를 웃도는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하지만...

하지만!!!!


벌써 세번째 나오는 카드 ㅡ.ㅜ


갈갈이 해야겠네용 ㅡ.ㅜ


2. 길잃은 타조



없어보이는 비주얼...


없어보이는 이름....


그리고 별로인 스탯....


인벤 평점 2.9로 다들 애매하다는 평가가 대세네요~~ 요것도 갈갈이~~ ㅎ


바로 갈갈갈~


3. 땜장이 마을 기술자



기계덱의 핵심라인인 땜장이 마을 기술자입니다 ㅎ


인벤 평점도 무려 4.6 점


그렇습니다. 필수카드입니다~


저는 한장 있었는데 이번에 두장이 되었네요 ㅋㅋㅋ 나이스~ ㅎ


4. 전쟁로봇



전쟁로봇입니다 ㅋㅋㅋ 전사 직업카드이구요 1코네요~


인벤 평점 1.0...


이번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 최악의 쓰레기카드라는 평이....


오늘 왜이렇게 카드 빨이 ㅡ.ㅜ


요것도 갈갈이용~~~


오늘은 망해쓰요 ㅋㅋㅋㅋㅋㅋ


5. 업그레이드된 수리 로봇



사제 직업카드인 업그에이드된 수리 로봇입니다. ㅋㅋㅋㅋ


평점 1.7점 ㅋㅋㅋㅋㅋ


아하하 ㅋㅋㅋㅋ 계륵 중에 계륵인 카드랍니다. ㅋㅋㅋ


왜냐면 ㅋㅋ 카드 자체는 좋은데 ㅋㅋㅋ 직업이 사제 ㅋㅋㅋㅋ


기계사제덱은 듣도 보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갈갈이 ㅎㅎㅎ



오늘은 카드 5장 중에 4장이 갈갈이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장사접을랍니다. ㅋㅋ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