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1일 #2

by 안둥글 2015. 6. 1.
300x250

요즘 계속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만 집중적으로 까다보니까~


점점 중복이 많네요~


고뇌의 물욕의 시간이 시작되었다능~~ ㅎ


저는 예전에 몬스터헌터에 심취한 적이 있어서~


물욕 이런데는 사실 상당히 단련이 되어있습니다만


힘든건 마찬가지죠~~ 안나와 안나와 ㅡ.ㅜ


드릅게 운도 없지 ㅎㅎㅎ


오늘만 두번째 까는 팩인데 좋은게 나오려나요? ㅎㅎ


1. 비행기


하스스톤비행기


떴다 떴다 비행기?


먼가 너무나 카드 이름이 심플해서 오히려 더 이상하다는


평점은 3.0입니다. 기본빵


1/4 스택으로 사제 천정내열콤보로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하지만 돌가죽 가고일이란 마찬가지로 쓰기엔 애매.....


2. 전쟁로봇


하스스톤전쟁로봇


이 망할 전쟁로봇!!!


오늘 두번이나!!! 망할!!!!


3. 땜장이 마을 기술자


하스스톤땜장이마을기술자


그러니까 좋은건 알겠는데....


왜 또 나오는데....


큰일 났습니다... 점점 같은게 계속 나옵니다....


분위기 환기차원에서 오리지널을 좀 까야하나용~~


4. 코발트 수호자


하스스톤코발트수호자


먼가 특이한 게 하나 나왔네용 ㅎㅎ


코발트 수호자? 먼가 철인 28호 느낌에 간지가 납니다. 거기다가 희귀~`


인벤 평점 1.7점.....


5코가 너무 부담스럽다는 평... 거기다 나와도 체력이 3밖에 안되서 유지가 어렵다는....


하아.... 너도 갈이다 갈


5. 가루바위 트로그


하스스톤가루바위트로그


하하하 오늘 진짜 운이 드럽게 없....


지금 뺨에 흐르는 이 물을 눙물이라고 부르나요....


평점 2.6점이구요


아주 무난한... 아주 무난한.... 카드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지친다 지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