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하스스톤 카드팩 8개 개봉기(잃어버린 전설카드를 찾아서)

by 안둥글 2015. 6. 25.
300x250

요즘 시간이 없어서 하스스톤을 많이 못즐기고 있어요~


카드팩 까면서 해왔던 포스팅도 밀리고 밀려서


이걸 어떻게 다 하지 생각하다가....


그냥 한방에 다하기로 ㅋㅋㅋ


덕분에 생각보다 엄청나게 방대한 포스팅이 될거 같네요~


갈래번개



주술사 직업카드입니다. 인벤 평점 1.4점이네요~


극초반에 쓰는 과부하(2)가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초반 필드장악에는 큰 도움이 되지만 후에 과부하 후유증으로 카드가 많이 말린다는 군요.


남쪽바다 선장



인벤평점 1.3점입니다. 해적카드인데, 해적덱 자체에 대한 평가가 그닥이라


좋은 평을 얻지 못하는군요~ 갈갈이 해야겠네요 ㅋ


(카드도 많은데 갈면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ㅋㅋ)


고대의 감시자



인벤 평점 3.3점의 카드입니다.


적을 공격할 수 없다는 이 아이러니한 능력은 침묵이나 도발을 활용해서


괴물스탯을 가진 2코카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흥미로운 카드의 존재가 하스스톤의 재미를 배가시키는거 같아요


대지충격



대지충격은 주술사의 직업카드입니다.


인벤 평점 4.0입니다. 머 침묵카드는 언제나 진리겠죠 ㅎ


한장 정도는 필수 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성난바람 하피



굉장히 자주 나오는 카드에요 ㅡ.ㅡ;;;


인벤평점 2.0이구요. 질풍이 나쁘지는 않지만 너무 고코이기도 하고


6성 카드에는 이보다 훨씬 좋은 카드들이 많죠 요것도 갈갈이요


떠다니는 감시자



손놈전사 이전에 가장 제가 즐겨했던 흑마법사의 직업전용카드입니다.


4.3점의 평점이구요. 흑마법사는 체력 2를 깍으면서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사실상 6/6카드+카드한장을 뽑을 수 있죠.


필수 카드입니다. 


그을음 생성로봇



마법사 전용카드입니다. 인벤 평점 2.8점이구요.


무난한~ 아주 무난한~ 카드라고 보시면 되겠네요~ㅎ


얼음창



마법사 전용카드입니다.


인벤 3.8점의 준수한 카드이구요. 초반부터 후반까지 나와만 주면


제 역할은 하는 카드입니다.


늑대인간 침투요원



은신 스킬로 인해서 맘편하게 꺼내기 쉬운 1코 카드에요~


인벤평점도 3.7점으로 준수합니다.


특히 3/2 카드들 견제용으로 너무 좋죠 ㅎ


내면의 열정



사제전용카드입니다. 천상의 정신 + 내면의 열정 일명 천정내열덱으로 유명한 카드이죠.


인벤 평점도 3.7로 준수하구요. 사제 밥먹여주는 카드 중에 하나에요.


지옥수호병



흑마법사 전용카드입니다.  평점 2.5점이구요. 마나수정 한개를 깍기엔 스탯이 너무 안좋다는 의견이네요.


페널티가 너무 심해요 저도 이카드는 갈갈이 하겠습니다. ㅎ


숲의 영혼



드루이드 전용 직업카드입니다. 


평점이 3.0인 무난한 카드네요. 위니덱 유저들한테는 상당히 반응이 좋구요.


컨트롤덱하는 유저들에겐 평이 갈리는 듯합니다.


아무래도 4코때가 컨트롤덱에서는 정말 중요한 때라 이거말고 딴거 쓸게 많아서


타이밍이 안나온다는 얘기들이 많습니다.


강화 철퇴



주술사 전용카드인 강화 철퇴는 3.7점 평점의 우수한 카드입니다.


특히나 기계주술사덱에겐 꿀같은 무기카드이고


죽메가 아쉽긴해도 쓸만하다는 평이 많네요.


누군가 조종하는 하늘 골렘



3.8점의 우수한 카드에요. 복불복이긴 하지만 가끔 죽음의 메아리로 4코 하수인을 소환한다능~


하늘 골렘 죽이니까 벌목기 나오고 벌목기 죽이니까 

거미 나오고 거미 죽이니까 새끼거미 나온다능


하스스톤 본격 알덱의 탄생인가요 ㅋㅋㅋ


은빛 성기사단 기사



평점 3.5점의 평범한 카드입니다. 딱히 언급할 말이 없네요 ㅎ


저격



사냥꾼 전용 직업카드이구요. 3.8점의 준수한 카드이지만


평이 상당히 안좋네요 ㅎ 아무래도 비밀빨이라서 점수가 높은듯~


저는 사냥꾼을 많이 안해봐서~ 잘 판단이 안서네요 ㅎ


야수부르기



사냥꾼 전용카드입니다. 3.0의 무난한 카드입니다.


운이 좋은 당신이라면 사바나 사자가 2코에 나올지도 ㅋㅋㅋ


오우거 전쟁망치



전사 전용 카드이구요. 평점 1.6점 ㅋㅋㅋㅋ


스킬 때문에 도발을 뚫고 머 이런 재미가 있다고는 하는데, 


보통은 엉뚱한 적을 쳐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는군요. 갈갈


길블린 추적자


인벤평점 3.8점의 준수한 카드에요.


특히 요즘 사제들이 벨렌 버프랑 해서 많이 쓰는 카드죠.


그리고...


드디어... 정말 한달만에 나온 전설카드...(2코이긴 하지만)


밀하우스 마나스톰



인벤 평점 1.7점 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갈거에요 ㅋㅋㅋ


무려 가루가 400가루 ㅋㅋㅋㅋ 으하하 ㅋ


전설카드 치고는 아주 많이 아쉬운 카드에요~ 미련없습니다 바로 갈갈



휴~ 정리가 끝났어요~ 드뎌 ㅋㅋㅋ 힘들었음 ㅋㅋㅋ


계속 나오고 나오고 또 나오는 카드는 포스팅에서 그냥 제외했다능 ㅎㅎㅎ


카드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거니까 오해금지요~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