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2일

by 안둥글 2015. 6. 2.
300x250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화장실에서 ㅎ 가볍게 ㅎ 미션클리어하고 ㅎㅎ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 카드 깠습니다 ㅋㅋㅋ


다음 번에는 오리지널 팩을 까야될 차례네요 ㅎㅎ


오늘은 좀 좋은게 나왔을까요? ㅎㅎ


1. 보호막을 쓴 꼬마로봇


하스스톤보호막을쓴꼬마로봇


성기사 직업카드입니다. 천상의 보호막때문에 저코에서 상대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평입니다.


버뜨.... 저는 2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벤 평점 4.5점에 빛나는 필수카드입니다 ㅎㅎ


꼭 한번 써보시길 ㅋㅋㅋ


2. 케잔비술사


하스스톤케잔비술사


오늘의 희귀카드입니다 ㅋㅋㅋ


인벤 4.5점에 빛나는 필수카드 ㅋㅋㅋㅋ


돌격냥꾼의 하드카운터이구요~


비밀이 있는 직업인 성기사, 냥꾼, 마법사 등과 상대할 때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ㅎㅎ



3. 축소술사



하스스톤축소술사


인벤 평점 3.2의 고만고만한 카드네요


은근히 쓰는 사람들이 좀 있는 모양입니다 ㅎㅎㅎㅎ


오늘 그래도 카드들이 준수한대요 ㅎㅎㅎ


4. 축소술사




요요 입이 방정 ㅡ.ㅜ


축소술사 또 나왔음 ㅡ.ㅜ


머임 이거 ㅡ.ㅜ



5. 막강 에너지 전차



하스스톤막강에너지전차


정말 오랜만에 8코짜리 카드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평점도 어마 좋네요 4.2점이구요 ㅎㅎ


투기장 OP카드로 정평이 나있는 카드입니다.


전설도 때려잡는 일반카드로 유명한 카드에요 ㅎㅎㅎ



오늘은 그래도 중박이상인듯?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좋은 카드들이 많이 나와서 기분이 좋군요 ㅎㅎㅎ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