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5월 29일

by 안둥글 2015. 5. 29.
300x250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지날 카드팩을 까보았습니다 ㅎㅎ


고블림과 노움 카드팩과 3:1 비율로 개봉을 하고 있는데요~


하스스톤의 참맛은 카드 까는 맛인거 같아요 ㅎㅎ


매번 이렇게 설레네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나한테는 왜 전설이 안오는 걸까요? ㅎㅎ


1. 참회



오 첫장부터 성기사 직업카드이자 비밀카드가 나왔네요 ㅎㅎ


하지만 평은 그냥 그냥이네요~ 인벤평점 3.1 점인데


아마도 직업카드라는 점, 비밀카드라는 점 때문에 그나마 쳐준 인상이 강하네요~


아무래도 비슷하기 때문에 사냥꾼의 징표랑 비교가 많이 되는군요~


저는 성기사 덱은 검은바위산 클리어하고 받은 카드로 세팅한 용기사 덱을 쓰고 있는데요~


음.... 애매하네요 ㅎㅎ


2. 가혹한 하사관



정말 좋은 카드죠 ㅎㅎ 위니덱에서 거의 필수덱으로 쓰이는 ㅎ 

인벤평점도 4.3으로 거의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카드입니다... but....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카드이기도 하죠... 하아... 갈갈이...


3. 냉기 정령



인벤 평점 3.0을 받고 있는 냉기 정령 카드입니다.


무엇보다 전투의 함성을 통해 즉시 캐릭터 하나를 빙결로 만드는 점 때문에


나름 쓸만하다는 의견이 많네요~ ㅎ 저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4. 모구샨 감시자



모구샨 감시자는 2.5점의 평점을 받았습니다만~


높은 피통으로 인해서 사제덱과의 캐미가 찰떡 궁합인 카드입니다.


내면의 열정 + 천상의 정신 콤보면 순식간에 14/14 도발을 가진 놈으로 변신 시킬 수 있겠네요~


또한 돌진냥꾼 등에서 가끔 극강의 디펜스를 해줄 수도 있는 녀석입니다.


괜찮네요~ 나름~


나머지 덱에서는 그냥그냥인듯요~ 공격력이 너무 작아요 ㅎㅎㅎ


5. 숲의 수호자



드루이드 직업카드입니다.


평점은 4.1점으로 아주 준수하네요~ 아무래도 하수인 하나를 침묵시키거나

피해를 줄수 있는 유틸성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은 듯해요~


또한 코스트 대비 높은 체력도 이 카드의 평점을 올리는 역할을 한듯 보입니다~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