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5일

by 안둥글 2015. 6. 5.
300x250

어제 밤에 퀘스트 까고 카드 한팩 더 깠어요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지널팩을 깠습니다. ㅎㅎㅎ


하스스톤(HEARTH STONE)의 신은 언제 저에게 전설카드를 점지해줄가요?


마법가루가 아직 180가루 밖에 안되서


1600가루짜리 전설카드를 만들려면 몇달은 걸리겠다능 ㅡ.ㅜ



1. 무쇠부리 올빼미



무쇠부리올빼미는 진짜 하스스톤하면서 가장 많이 보이는 카드 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침묵계열의 가장 대표적인 카드이기도 하구요


인벤 4.5점의 필수카드이지만....


대부분 다 가지고 있죠 이 카드는~ 고로 갈갈~~


2. 폭발의 덫



사냥꾼 직업카드이구요 ㅎ 비밀카드입니다. ㅋㅋㅋ


위니덱들 잡는데 이만한 카드가 없죠 ㅎㅎㅎ


필수카드입니다. 4.2점의 평점이구요~~


저는 원래 한장있었는데 ㅋ 이번에 한장 더 생겨서 두장 채웠네요 ㅎ 나이스 ㅎㅎ


3. 물기



희귀카드로 드루이드의 물기라는 카드가 나왔습니다. 상당히 생소한 카드라능~


저는 하스스톤하면서 이 카드를 실제로 본적이 없었던거 같아요~


음... 병이 굉장히 낫네요 ㅋㅋㅋㅋ


이카드보다 할퀴기가 훨씬 좋다는 의견이 많아요 ㅎㅎㅎ


근데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4코에 이번턴만 공격력 4는 좀 너무해요 ㅎㅎㅎ


갈갈하겠슴당 ㅎㅎㅎㅎ


이래서 쓰는 사람이 없구나 ㅋㅋㅋ


4. 퀘스트 중인 모험가



평점 4.0의 필수카드입니다 ㅎㅎㅎ


오리지널에서는 좋은 카드들이 그래도 꽤 나오네요 ㅎㅎㅎ


드로우를 내고 만약에 살아남게 되면 어마어마한 성장을 보실 수 있는


재미있는 카드입니다 ㅎㅎㅎ


초반 스탯때문에 방심하다가 찢기는 적들이 많죠 ㅎ


저도 그랬습니다 ㅡ.ㅡ;;;;


5. 태양길잡이



마지막 카드는 태양길잡이입니다. 


4.1점의 필수카드이죠 ㅋㅋㅋ


오늘 카드 5장 중에 무려 4장이 필수카드이네요 ㅋㅋㅋ 덱빨 좋다능 ㅋㅋ


도발+천상의 보호막은 정말 ㅋㅋㅋ 악몽이죠 ㅋㅋㅋ


한동안 덱 구성을 안했었는데요 ㅎㅎㅎ


오늘은 좀 해봐야겠어요 ㅋㅋ 좋은 카드들이 많이 나온 관계로~~^^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