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이기든 지든 꿀잼보장!! 내가 하스스톤 대세다!! 변형위니 손놈전사덱

by 안둥글 2015. 6. 17.
300x250

요즘 제가 즐겨쓰던 레이나드흑마가 파해법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예전만큼 승률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요즘 대세중에 대세라고 불리우는 손놈전사덱에 도전하기로~`


손놈전사덱은 검은 바위산 보상으로 나오는 험상궂은 손님이라는 카드를 이용한 덱인데요


처음에는 예능덱으로 알려졌었는데~~


프로게이머들이 보완에 보완을 거듭~~


지금은 하스스톤 덱 중에서 파워랭킹 1위에 오를만큼 강력한 덱입니다~~ 


마법가루가 많고 돈이 많다면야~~ 프로게이머 덱을 세팅하면 되겠지만


저는 그 흔한 전설카드도 잘 없으므로...


있는 카드들로 해서


변형위니 손놈전사덱을 짜보기로 했습니다.


애초에 손놈덱은 손놈이 모험덱이라서 무과금이나 0가루덱이란게 불가능하죠 ㅎ


(험상궂은 손님 카드는 검은 바위산 1지구에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해당 모험은 깨셔야 합니다.)


하스스톤덱

(아레나벨류를 통해 제작)



변형 위니 손놈전사덱의 컨셉대로


저코에 카드들이 집중이 되어있습니다.


오로지 험상궂은 손님만을 위한 덱입니다.


뒤가 없어요 ㅋㅋ



그리고 있는 카드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완성도는 떨어집니다만~


승률은 나름 보장합니다 ㅋㅋ


******핵심카드*******


험상궂은 손님


당연히 이 덱의 핵심카드는 바로 이 "험상궂은 손님"입니다.


이 카드가 나갈때까지 얼마나 판을 잘만드냐가 관건이죠 이덱은~


하수인이 피해를 입고 생존할때마다 다른 험상궂은 손님을 소환한다는 이 카드의 특징은


어마어마한 파급효과를 만들어 내죠 ㅎㅎ




1. 드로우용 카드


덱의 핵심이 험상궂은 손님이다 보니 최대한 빠르게 뽑기 위해서


제가 있는 카드 위주로 드로우용 카드를 넣었습니다. 또한 아무래도 위니 베이스다 보니


몇번 돌려보니까 손패가 금방 마르더라구요


노움발명가시린빛점쟁이풋내기기술자


하늘빛비룡



2. 험상궂은 손님 카드 증식용 카드


오로지 험상궂은 손님(손놈)에게 데미지를 주기 위한 카드들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손놈이 증식하는 쾌감이 바로 이 덱이 주는 재미죠 ㅎㅎ


격돌내면의 분노복수


소용돌이엘프궁수잔인한감독관

엘프궁수는 자기한테도 피해를 줄 수 있는거 아시죠??


죽음의 이빨


특히 덱을 돌려보니까 죽음의 이빨 죽음의 메아리 터지는 타이밍이 참 중요하더라구요~~



3. 필드정리용 카드


마무리일격이글거리는 전쟁 도끼


요 두 카드로 손놈이 나올때까지 필드관리를 하며 버텨줍니다~~


4. 개인 취향 카드


나머지 카드들은 오로지 제 순수 개인적인 재미를 위한 카드로 채웠습니다. ㅎ


광란


험상궂은 손님은 스킬 특성상 피해를 거의 입게 되므로


광란 타이밍이 자주옵니다~~


6/5 험상궂은 손님은 그야말로 악몽이죠


낡은치유로봇


고블린대 노움 확장팩에서 얻는 낡은 치유로봇은 어느 직업과 덱에서도 제몫을 해주는 카드입니다~


손놈전사덱은 무조건 손놈 나올때까지 버텨야 해요 ㅎㅎ


단검곡예사


단검곡예사는 위니덱의 친구이죠 ㅎㅎ 개인적으로는 손놈 증식하면 단검 곡예사가 툭툭


넣는 딜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전쟁노래사령관


손놈덱 필승카드 중에 하나죠 ㅎㅎ 전쟁노래 사령관이 깔려있는 상태로 손놈 증식 시작하면


그 게임은 잡은겁니다~~~


제왕타우릿산


제왕 타우릿산 카드도 전설카드 답게 1인분은 해줍니다~


스킬도 정말 좋지만~~~ 더 예술인건 어그로 끌어주니까 ㅎㅎ


타우렌전사

타우렌 전사는 그냥 도발용입니다 ㅎ 워낙 아군 피 깎는 카드가 많으니까


하나 넣어줬습니다~~


저같이 그냥 라이트 유저에게 프로게이머처럼 전설이 즐비한 덱은 뜬구름잡기 인거 같아요


당연히 덱의 짜임새도 그렇게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만~


손놈전사덱의 손맛을 보기에는 부족함이 없는거 같아요 ㅎ


손놈전사덱


요즘 핫한 손놈전사 한번 즐겨보세요 ㅋㅋㅋ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