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폰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5월 25일

by 안둥글 2015. 5. 25.
300x250

게임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요즘은 잘 못합니다.


결혼을 하고나서 혼자만의 시간이 줄어든 것도 있고


또 실제로 콘솔이랑 PC를 통해 게임을 하기에는 시간적인 제약도 있습니다.


최근 제가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게임은 일명 폰스스톤으로 불리우는


아이폰용 하스스톤인데요~


덱을 짜는 재미와 카드팩을 뽑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퀘스트를 깨고, 승리를 거두어서 100골드를 얻게 되면


카드팩을 하나 깔 기회가 생기는데요~





카드팩은 오리지널팩과 고블린과 노움 확장팩을 나뉘는데요~


저는 닥터붐이 아주 뽑고 싶은 관계로 ㅎ


확장팩 3팩 기본팩 1팩 순으로 카드를 뽑고 있습니다 ㅎㅎ



하스스톤 유저에게는 가장 희열이 있는 순간이 아닐까요 ㅎㅎ



카드가 개봉이 되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가장 많이 다루고 즐겨하는 덱은 흑마법사덱입니다. 


위니법사덱을 즐겨하다가 최근엔 죽메법사덱을 즐겨하고 있죠 ㅎ



첫번째 카드는 코브라 사격 크리스탈 5개짜리군요~


인벤 카드평가에서 1.8을 받은 아주 쓰레기카드군요 ㅋㅋㅋ


저는 사냥꾼의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갈갈이 ㅋㅋ



다음은 땜장이의 뾰족칼 기름 크리스탈4개이고 도적전용카드입니다.


인벤카드평가에서 4.6을 받은 필수중에 필수 카드네요 ㅎ


이 카드는 저두 많이 봤습니다. 그렇습니다. 기름도적덱에 가장 핵심카드이죠 ㅎㅎ


이정도면 득템이라 할 수 있네요 ㅎㅎ



참고로 저는 하루에 많아야 5판을 하지 않는 라이트유저입니다. ㅋ

카드도 별로 없죠 ㅎ

얼마전에 현질은 했습니다. ㅎ


확장팩 2개요 ㅎ

덕분에 하스스톤이 더욱 즐거워졌습니다^^





다음 기계소환로봇 2성 ㅋ 무료 황금카드입니다. ㅋㅋ


오늘 좋은 카드가 많이 뜨네요 ㅋㅋ 인벤카드평가 4.7점을 받은 필수카드입니다. ㅋ


참고로 인벤카드평가는 5점이 만점입니다


모든 기계덱에 필수로 들어가는 카드에요~~ 나이스 ㅎㅎ


오늘 좋은 카드가 많이 뜨네요~~



오옷 ㅋㅋ 떠 떴심 ㅋㅋㅋㅋ 2장이나 득템했네요 ㅋㅋㅋ


평가는 앞에서 했으니^^




그리고 마지막 사냥꾼 직업카드 백수의 왕 입니다. 크리스탈 5개이구요 ㅎ


2.7점의 평이한 수준의 카드네요 ㅋㅋ


저는 역시 사냥꾼이랑은 인연이 없나봅니다 ㅋㅋ


카드 까는거를 블로그 포스팅을 하니까 잼있네요 ㅋㅋㅋ


하스스톤이 더욱더 즐거워질거 같습니다^^


독자님들의 관심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