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간단한 또띠아 피자 레시피 feat. 백종원 또띠아 피자

by 안둥글 2015. 7. 2.
300x250

안녕하세요 안탱로그입니다.


오늘은 야근하는 와이프를 기다리면서 또띠아피자를 준비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별거별거 다해먹긴 하는데 피자는 처음이에요.


약간 막막하기도 했지만 ㅋㅋ 머 어려울건 없을거 같아서 ㅎㅎㅎ


칵테일새우와 베이컨을 이용해 만든 피자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온 백주부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또띠아피자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 새우베이컨 또띠아 피자 & 백종원 또띠아 피자 레시피 동영상 ***




우선은 또띠아를 준비합니다. 도우로 사용할거에요




새우베이컨에 토핑으로 들어갈 준비물들이에요.


베이컨, 칵테일새우, 크레미, 양송이버섯, 파프리카, 토마토소스


모두 먹기 좋게 다듬어줍니다.




요건 백종원 또띠아에 들어갈 재료에요 아주 간단하죠?


양파, 청양고추




올리브유에 새우베이컨 또띠아 피자에 들어갈 재료들을 볶아줍니다.



그 옆 후라이팬엔 기름없이 또띠아를 약불로 구우면서 토마토 소스를 발라줍니다. 적당하게요.



볶아준 토핑들을 보기 좋게 올려줍니다.



그럴싸하쥬? ㅋㅋㅋ 벌써 군침이 돕니다.



여기에다가 모짜렐라 치즈를 넉넉하게 부어줍니다.



그리고 치즈가 익을 때까지 뚜껑을 덮고 기다려줘요.



짜잔 더이상 구우면 또띠아가 탈거 같아서 꺼내서 전자렌지로 더 돌려줍니다.



치즈가 녹으면서 그럴싸한 새우베이컨 피자가 탄생 ㅎㅎㅎ



때깔 참 곱다 너 ㅋㅋㅋㅋ



아주 맛있을거 같습니다.



곧바로 또띠아 한장을 올리고 백종원 또띠아 피자로 돌입!



먼저 모짜렐라 치즈를 깔아줍니다.



청양고추와 양파를 골고루 깔아줘요. 그 위에다가



청양고추를 잘 배치하고 



그 위에다가 또띠아 한장을 또 얹어줍니다.



뒤집어서 한쪽면도 마저 구워줍니다. ㅎㅎ



먹기 좋게 짜르면 완성 ㅎㅎㅎ 피자라기 보다는


약간은 퀘사디아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백종원 또띠아 피자는 꿀을 발라 먹을 생각입니다. ㅎ


타바스코 소스랑 피클도 올리고 꿀도 올리고


부장님이 먹으라고 주신 떡볶이도 안탱로그 심야식당 테이블에 올라갑니다. ㅎ


저는 서머스비 애플사이다 와이프는 오랑지나를 한잔하기로~~~ ㅎ


힘들고 지친 하루였는데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자리였네요 ㅎㅎㅎ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