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백종원 황금레시피로 김치볶음밥 만들기

by 안둥글 2015. 6. 28.
300x250

오늘의 메뉴는 김치볶음밥입니다 ㅎㅎㅎ


이전에 고추참치로 만든 김치볶음밥과는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보기 했는데요.



2015/06/03 - [맛집/요리] - [해피투게더야간매점]고추참치김치볶음밥



오늘은 백종원 쉐프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했던 김치볶음밥 레시피로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당~^^




준비물은 대파 / 베이컨 / 당근 / 크래미(요거는 그냥 제 취향)



그리고 장모님께서 보내주신 신김치입니다. 



우선 기름을 두르구요 대파와 베이컨을 볶아줍니다.



간장 한큰술을 붓고 볶아줍니다. 


(여기서 백종원 쉐프의 팁은 재료에 간장을 붓는게 아니라 후라이팬에 부어서 불향을 만드는거죠)



자글자글 냄새가 기가 막힙니다 ㅎ



이윽고 김치를 투하~~ 김치가 약간 시어서 저는 그냥 설탕 안넣었습니다.


그리고 백종원쉐프 스타일대로 김치넣고 가위로 조각냄



크래미랑 당근이랑 다 넣고 볶아줍니다.



재료들이 다 익을때 쯤 밥을 넣구요.



뭉친 밥을 꾹꾹 눌러 잘 풀어준다음에 ㅎㅎ 비비면~~~



요렇게 맛있어보이는 김치볶음밥이 완성됩니다.



접시에 담아서 통깨를 뿌리면~~ 아주 비주얼 끝장이요 ㅎㅎ



맛있어보이나요? ㅋㅋㅋ


이상 백종원레시피로 만들어본 김치볶음밥이었습니다^^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